어느꽃으로 또 피고 지고있을까~~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5 아우~~ 정말 온갖 꽃들이다 피어 있네요.언니 사시는 동네가참 좋은 동네네요.꽃도 있고 물도 있고산책하기 좋겠어요.저도 오늘은 부지런을 떨어 봅니다.문학지 교정 보는 일로아침을 서두르고 있습니다.광명화 고문님~~^^좋은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섬아방장님 오늘도문우들도 만나시고 멋진 하루되세요저도 오늘은 영어 수업 종강을 앞두고 돌아서면 잊어먹지만앞뒤 학우들 정이들어결석않고 갑니다더워서 이제 이른 아침을 활용해서 운동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5 쌍개울 꽃단지 정말 예쁘네요.이름은 모르겠지만정말 아름다워요..늘 부지런하시니 많은것을 보시고 누리시네요!짱이십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예 다른운동을 안하니 늘 걷기만 꾸준히합니다아침에 조깅하시는분들이 어띠 많은지요더워서 이제 무조건 이른 아침에 서두릅니다아우님 세준이 학교보내고 바로 땅 오실수있을때함 오세요^^♡천은 그늘이 없어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5 언니네 동네는온갖 꽃들의 천국입니다~^^매일 예쁜 꽃들을보시니 참 좋으시겠어요덕분에 눈호강많이 하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예 넘 감사합니다아구 지금 31도 따끈따큰 햇살 팔뚝이 따끔거립니다이제 운동도 한낮을 피해이른아침을 해가 넘어갈무릅 나가야겠습니다복지관 수업마치고 나오니 더워서인지 메타스퀴이아나 그늘 의자가 다 자린를 차지하고 있어서 한군데 비었길래 좀 쉬었다 갑니다우리 눈보호 각별히 신경쓰시고건강 잘챙기시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5 언니 그동네 천 주변을 너무 잘 가꾸어 놨네요너무 아름답습니다부지런하시네요저는 이제 아침 먹고 폰 봅니다부지런히 벌써 천 변을 거닐으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예 천은 대신 나무그늘이 없어니 운동시간을 잘 택해야됩니다기온을 보니 오늘부터며칠 쭉 기온이 31~32도 한여름 날씨를 보이네요다니시먼서 물도 많이 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5 안양천변에이리 멋지게 해놓았군요산책코스로는아주 적격 입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침인줄알고 일어났어요~~ㅋ예 산책으론 최곤데요즘은 더우니 이른아침 식전에 다녀오면 좋습니다선선해지먼 가끔 초대할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븐나야 작성시간26.06.16 꽃들의 천국이네요산들 바람이 불어주면선배님 걷기 운동에도 참 좋을 듯하네요아침 이른 시간 운동 하시는 선배님짱 멋져요~~^^풀섶에 모기는 없나요?물것들이 저를 좋아해서벌레 많은 여름은 조심스럽더라구요항상 밝은 모습으로천천히 걷기 하시고많이 많이 건강과 행복하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방긋~~ㅎ아주 어띠 관리를 잘하시는지 나비들은폴폴 벌들도 보이지만모기들은 벌이 무서우나 전연 안보입니더 ㅋ나야님 쉬는날 콜 하셔요갈때가 많아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