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궁금한 쌍개울 안양천 꽃들
우리집에서는 3분거리 안양천이고
내려가서 10분걸어면 쌍개울천
갖가지 꽃들이 봄부터 늦가을까지는
피고지고 바꿈하면서 기쁨을 주겠어요
어제도 나가봤습니다
산스타와 작약은 지고는
다시 피는 꽃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예 천은 대신 나무그늘이 없어니 운동시간을 잘 택해야됩니다
기온을 보니 오늘부터
며칠 쭉 기온이 31~32도 한여름 날씨를 보이네요
다니시먼서 물도 많이 드세요^^♡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15 안양천변에
이리 멋지게
해놓았군요
산책코스로는
아주 적격 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침인줄알고 일어났어요~~ㅋ
예 산책으론 최곤데
요즘은 더우니 이른아침 식전에 다녀오면 좋습니다
선선해지먼 가끔 초대할께요^^♡
-
작성자귀여븐나야 작성시간 26.06.16 꽃들의 천국이네요
산들 바람이 불어주면
선배님 걷기 운동에도 참 좋을 듯하네요
아침 이른 시간 운동 하시는 선배님
짱 멋져요~~^^
풀섶에 모기는 없나요?
물것들이 저를 좋아해서
벌레 많은 여름은 조심스럽더라구요
항상 밝은 모습으로
천천히 걷기 하시고
많이 많이 건강과 행복하길요~~♥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방긋~~ㅎ
아주 어띠 관리를 잘하시는지 나비들은
폴폴 벌들도 보이지만
모기들은 벌이 무서우나 전연 안보입니더 ㅋ
나야님 쉬는날 콜 하셔요
갈때가 많아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