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인사동 한복♡ 만 벌 전시관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383 목록 댓글 11

https://youtube.com/watch?v=xdhe_u5Mi3E&si=O1RVTJgnS1ExTUGc

우리 한복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비단
양단
께끼
실크
인사동 저기 가서 한복입고 사진
찍으러 가야 겠어요

어제
오후 늦게는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성악곡들이라

이태원 루체아트홀 로
무조껀 고 고 씽~

주옥같은
어려운 수준급 노래들을
무대 위에서 암보로
부르는것은
예사롭지가 안타는

얼마나 많은 연습을
해야 저리 부를수가 있겠습니까?

저도
옛날에는
다 외워서 불렀더랬어요
노화된 지금은 거의 불가능 😢

반주 피아노는 디기 어렵습니다
부르는 소리를 들으면서
쳐야 하기 때문이죠

첼로 반주도
곁들여 하니까
더 좋았습니다

세상에 참 평화 없어라
아다지오
아뉴스 데이
마이 웨이
남촌
우찌나
듣기가 조튼지 몰러유

마지막 휘나레는
출연자 전원이 나와서
관객과
다 함께 남촌을
부르는 겁니다

우리나라
참 좋은나라
입니다

이리 멋진 아름다운
성악연주회를
무료 입장에다가
오셔 주셔서
고맙다는 답례로

나갈때는
팥찰떡 큰거를 하나씩
주시더군요

입장료. 없이 본것도
고마운데
사은품 까지
받고요

그라고
노래수준이
아주
럭셔리
아름답고
고급진 크라스
였습니다

트롯이나 가요는
관람인원이 몰려 오는데

크래식 인구는
아무래도
한정판. 이라는

더 많은
크래식 애호가들이
생겼으면 합니다

저녁에 귀가길에
진한
아이스 아메를
한잔 마셨더랬어요

아무래도
잠이 설쳐 지든걸요

노래도
가요만
고집하여 부를게 아니라

팝도 가곡도
아리아도
도전해 보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마이웨이
성악식으로 부르는데
디기
멋지게 들리더군요 🍓🍓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노래에 취하고
사랑에 빠지고
그리 살다가
가입시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성대
    캠퍼스 가보고
    놀라왔어요
    한옥 공간과 수백년된 나무가 경이롭고
    아름다왔습니다
    오래된 역사의 학문을 배우는 공간이
    자랑스럽습니다
  • 작성자광명화 | 작성시간 26.06.15 클래식 성악연주회
    리야님이시기에 더 감명있게 감상했겠어요

    우리도 보고싶은 연주회이구요
    잘다녀오셨네요

    개량한복도 한두벌쯤은
    있어면 좋은데
    유행을 많이타지 않는지 모르겠어요

    늦은오후시간 되면 에너지딸려서 낮잠을
    잘자는데 일어날때는 꼭 아침인줄알고 일어나는 ㅋ
    편안한 저녁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정말로 이런 좋은 연주를
    왜 안 와 보실까
    싶더라고요
    하기사
    요즘은
    유투브 로도
    존 공연을
    얼마든지
    보실수 있으니까요
  • 작성자늘 평화 | 작성시간 26.06.16 전 개량한복도 전통한복도 여러벌 ㅡ전시행사때는 돌실나이 개량한복 좋은거
    큰행사때는 딸들 예단한복 등등 예전에 인사동 종로 한복이 대세였는데 요즘은 청담동도 인기가 있다나봐요
    이제 비싼 맞춤복보다 자주입지 않으니 대여가
    실속있을듯요
    음악과 자연을 사랑하시는 리야님
    글 항상 잘 읽고 있답니다
    공짜로 읽기만 잘하고 시력이 저하되어 댓글도 못달아 죄송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유
    늘 평화님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지십니다요
    한복은
    전시회때
    작가님들이 입으신 모습이
    참 품위가 있고
    아름다왔습니다 👍
    늘평화님의 한복 입으신 모습도 단아하고
    보기가 좋았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