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그대 에게 🎶리야노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아직은 그늘로
다니면 조은데요
햇빛에는
뜨거운 열기가
더우네요 -
작성자이슬1 작성시간 26.06.16
평소 즐겨듣던 사랑하는 그대
리아님의 고운음성으로
멋진 울님들 영상보며
즐감하고 갑니다
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 편안한 나날 되기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
이슬님
좋아하시는 노래
시군요
저도 디기 좋아라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6 더위가 이대로 멈추어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햇볕에 나가니 뜨겁더군요..
언니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샤론님
20일 토
팝힐정모
연신내 에서
만나입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