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지금도 수거해 가지 않코😢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17|조회수514 목록 댓글 14

어제는
저는 밤늦게 까지
필동과
남대문 근처서

약도 사고 액세사리도
사고
점심과 저녁도 먹고
카페서 팥빙수도 먹고
셋이서
노닥거리다가
버스타고 귀가를 했지요

애들은
직장에서 저녁에 귀가하지요
나는 모처럼
밤늦게 귀가를 했습니다

근데
무신빌라 살던 사람이
이사를 가면서
이삿짐 폐기물 쓰레기들을
스티커 하나 안 부치고

울 집앞
주차 공간 에다 싸악 버리고
간거죠

얼른 보면.
흰 스티커 부친거 처럼
보이지만
암것도 아닌 그냥 종이 라요

하여튼
이불 보따리 까지
외관상 보기에도
볼상 사납지만
비위생적이고요
주민들이 불편하잔아요

그래서
은평구 구산동 주민센터로 전화신고
하니까
담당자가 휴가라
시간이 걸린다고 해서

저가
안된다고 주차공간인데다
비위생적인데
신속하게 처리
해주시라고
했죠

안되겠다
싶어
은평구청
폐기물 담당전번으로
폐기물 방치 사진을
보냈어요

언제나 처리해 줄런지
모르지만

제 생각에는
정상적인 분들이 이리
하시는건
아닐꺼고요

지적 장애인이거나
뭔가 인지능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이런짓 거리를 한다고
본답니다

정상적인 분들은
이리 못 하시죠

하여튼
심란해서. 원 😂

다시 알아 보니까
요즘은 노오란 폐기물 스티커 가 아니고요

불러주는 번호를
백지에
부친다네요

이리 해놓는거를
저는 몰랐어요

바르게 해논거
맞네요

수거해 갈 동안에라도
집앞을 막아 놓아서
기분이 여엉~


저녁으로 남대문 칼국수 냉면 녹두빈대떡

점심으로 필동 햄벅스텍

필동 커피맛이 좋은 집

그레이스언니가
수입 손가방과 절편을 선물로
주셔서 고마왔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산 나리 아
    그런 새로운 방법이?
  • 작성자사강이 | 작성시간 26.06.17 집에 도착하셔
    넘 황당하셨겠어요 ~~
    어찌
    저런 분들이...ㅠ ㅠ

    얼마 안있으면
    울언니 생일이라,
    조촐한 파티라도
    계획해볼려고..ㅎㅎ

    제 생일 때
    언니가 선물을 넘 많이주셔서
    우찌 다 갚아야할 지 모르겠어요.
    어제도 좋은 쿠션팩트를
    선물해주시고..감사히 잘 사용할게요..

    그레이스언니랑 리야언니
    덕분에, 막내는 행복하기만
    합니다..ㅎㅎ..멋진 두 언니분들이
    계셔서 복이 넘칩니다..고맙습니다..
    그레이스언니는 선물대장님..ㅎㅎㅎ

    차고앞의 너저분한 남의 짐들이
    한시라도 빨리 치워지기를
    바래봅니다...너무 속상하네요..

    어제는 살이 좀 올라보여서
    보기가 참 좋았습니다..열심히
    챙겨 잘 드시어, 중국여행도 건강히
    잘 다녀오시길 바라고 기원합니다..

    오늘은 푹 쉬시며
    컨디션 올리는
    행복한 날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즐거운 시간
    가지고 잘 놀았습네다
    근데
    늘평화님과
    산나리님
    말씀 들어보니까
    요즘은
    일괄적으로
    처리하는게
    맞나 보네요
    번호만 적어서
    부치는거
    노오란스티커
    부착이 아니고요
    아직도 처리해 주지 않코
    있어서
    심란해서 원
  • 작성자늘 평화 | 작성시간 26.06.18 리아님 ㅡ참 불편하시겠어요
    청주서는 수거차량이
    요일별로 나누어 동네를 돌아다니니 우리집앞 이웃 리모델링 의자.소파폐기물도 나흘째있더라구요
    스트레스받지마시고
    오늘도 평강하시고 늘 그렇듯 음악속에 즐겁게 잘 지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늘평화님
    감사합니다 💜
    집앞을
    오갈때 마다
    진짜로 디기
    심란 합니다요
    1~2일 안으로
    수거해 가야 되는데
    민원은 신속하게 처리해 주어야 하는데도
    비 라도 오면
    이불도 있어서
    더 엉망진창인데
    기다릴수
    밖에요
    도리가 없네요
    폰으로 신고를 해도.소용이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