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첫 서우님! 여성방 첫 입문
축하해요 ㅎ
ㅡ
이미 오래전에 가입되어계신
서울수정님
ㅣ
모두 반가웠습니다^^
잘듵어가셨지요?
덕분에 넘 즐거웠습니다
다음 또 기회에 만나요 ㅎ
오늘 급번개에는 선약으로
또 사정이 있어 함께 못하신
우리님들도 다음을 기약해요
건강하세요^^
봉사마치고 비취님 오시어
감사하고
총 8명 기금 입금합니다^^
노후에 좋은까페에서 이렇게
좋은인연 만나 즐길수 있음에
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사 작성시간 26.06.19 광명화 네 요즘 상태가 안좋으셔서 검사하고 확인하러가야하고 또 다른데 진료받고 약타러가고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로사 그러게요
딸이 있어얀다니까 ㅋ
아버지 정이 늘 짠할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로사 작성시간 26.06.19 광명화 제가 맏딸이라 그래요 동생들은 직장에다니니요ㅎ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로사 딸도
아들도
맏이는 달라요
울집은 아들 딸
아들이 큰애라 던던해요
-
답댓글 작성자로사 작성시간 26.06.19 광명화 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