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6.18 와우 ~ 오늘 단촐한 모임으로 화기애애
봉은사의 무수히 많은 항아리 멋진연꽃들로
시선집중했네요
제가 하고픈 예쁜 말들 조 위 사강님 이 잘 적어놔서
여러예긴 생략할께요 ㅎ
오늘 급벙 추진하신 광명화고문님
여러모로 여기저기 길 안내 사진등등 고마웠어요
절안에있는 한방차솦에는 들어가기만 하고 매뉴에 커피가없어
되돌아나와 경내 다른 커피숍으로 모두 가 주문하니
라떼가 어찌나 맛나던지 한마디씩 했내요 ㅎ
이 커피값은 전액 사강이님이 쏘셨어요 ~^^
감사합니다.
명상길도 조성이 넘 잘되있어 여기서도
멋진시간 보냈네요
오늘 첨 오신 두분 다음에 또 만나요 ~
한숨자고 일어났네요 ~
배불러 저녁도 못먹고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