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18일 봉은사 번개 사진^^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8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친구야
    그멀리써 한걸음에 달려와서 함께여서 더
    즐거웠다요
    과일도 예쁘게 담아왔다요
    맛있어요

    이래저래
    한세상 가벼운 맘으로
    세상을 바라봅세당

    고마우이~~♡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18 좋은 시간 이셨네요
    연 꽃 색이 진하고 너무 아름답네요
    저는 10시 미사 끝나고 일 보고 집에 4시반에 왔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예 이제 피고 있어니
    교통좋아서 언제라도 가볼수있어서 좋을겁니다
    1번출구 나가면 바로 라서요
    비온후 또 가보렵니다^^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18 봉은사
    벙개
    오붓하니
    즐거워 보이십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중국다녀오셔서 좀 쉼하고 또 가이시다
    교통좋고
    점심공양간에서
    커피 착한가격

    공기좋고 딱 좋습니다
  •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6.18 와우 ~ 오늘 단촐한 모임으로 화기애애
    봉은사의 무수히 많은 항아리 멋진연꽃들로
    시선집중했네요
    제가 하고픈 예쁜 말들 조 위 사강님 이 잘 적어놔서
    여러예긴 생략할께요 ㅎ

    오늘 급벙 추진하신 광명화고문님
    여러모로 여기저기 길 안내 사진등등 고마웠어요

    절안에있는 한방차솦에는 들어가기만 하고 매뉴에 커피가없어
    되돌아나와 경내 다른 커피숍으로 모두 가 주문하니
    라떼가 어찌나 맛나던지 한마디씩 했내요 ㅎ

    이 커피값은 전액 사강이님이 쏘셨어요 ~^^
    감사합니다.

    명상길도 조성이 넘 잘되있어 여기서도
    멋진시간 보냈네요
    오늘 첨 오신 두분 다음에 또 만나요 ~
    한숨자고 일어났네요 ~
    배불러 저녁도 못먹고요 ~~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어이구나
    벌써 한숨 주무셨나요?
    잠이 보약입니다
    서울도심거리
    이만한데가 없지요
    등어리 메고지고 짐도
    들고요

    오늘 양쪽 커피집 다 맛있어용 ㅎㅎ
    재경씨 사강씨 커피라서 더그러나요

    또 만나서 정담나누면서 세상사
    가볍게 걸어가요

    서울수정님 아하 ㅎㅎ
    이미 옛날에 우리 회원이었니요
    더반갑구요

    첨참석한 서우님 또한
    넘 반가웠지롱~~♡
  • 작성자 서울수정 작성시간26.06.19 어제는
    날씨는 더웠지만
    광명화님 덕분에
    봉은사 에서 즐거울 하루를 보냈습니다 ㅎㅎ

    함께 늙어가면서 처음 만나도 편안하고 즐겁게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건,
    같은 한국사람 이여서
    더 그럴거라고 여겨집니다
    다음에 또 좋은 장소에서
    뵙기를 희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반가웠습니다
    한울타리 안에서 살고있었군요 ㅎㅎ
    좋은 소식 들리면 또
    퍼뜩 나오이소~~

    이야기 소재도 재미있었답니다
    늘건강하시구 담 또
    만나요^^♡
  •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9 월수금요일은 스케줄이 있어 아쉽네요 주말이 좋아요 즐모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이제 우리나이에 모다덜 모임에 취미과제에 바쁘지요
    로사님도 오죽 바뿌라요
    저도 수업을 빼먹고 때는 나좋을때로 산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9 광명화 네 금요일에 수업만이면 빼고가겠는데 수업빼고 아버지 병원모시고 가는날이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로사 아 글쿠나요
    아버지 연세도 있어시고 로사님이 병원모시고 효녀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9 광명화 네 요즘 상태가 안좋으셔서 검사하고 확인하러가야하고 또 다른데 진료받고 약타러가고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로사 그러게요
    딸이 있어얀다니까 ㅋ
    아버지 정이 늘 짠할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9 광명화 제가 맏딸이라 그래요 동생들은 직장에다니니요ㅎ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로사 딸도
    아들도
    맏이는 달라요
    울집은 아들 딸
    아들이 큰애라 던던해요

  • 답댓글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19 광명화 네 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