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안경점에서

작성자파란여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304 목록 댓글 10

선그라스 알 바꾸고있어요.
색이 연해져 진한 갈색으로
교체 하고있어요.

오늘은 머리하기로 했는데
미용실 사정으로 내일 하게 되
헬스를 일찍 다녀왔어요.

거의 두시간을 했더니 배고파
소고기 구워 푸짐하게 먹고
살짝 후회했어요.

요즘은 운동을 해도 예전 처럼
살이 빠지지 않지만 주변
언니들이 나이들면 찌고 싶어도
안되고 자꾸 살이 빠진다는 소리에
그냥 마음 비우고 운동하기로
했어요.

지난주 주말에 양파도 수확 해서 말리고있어요.

큰딸이 소이 시댁으로 데려갈때
양파랑 상추랑 완두콩이랑 앵두를
챙겨 보내더니 소이가
앵두는 내꺼야~~ 했다네요.

사돈이 일본에서 오래동안 사시다
한국에 오신지 몇년 됐어요.
일본에는 보라색 양파가 아주
비싸다고 엄청 좋아하셨데요.

완두콩이 양이 많아 지인분들하고
나눴어요.

사돈댁에 메론도 보내고
쇼담골에서 키우는 채소를 나눠
드렸더니 소이편으로 상품권을
전해주네요.

형님네 메론이 맛있어 해마다
사돈댁이랑 예비며느리네랑
둘째딸 남친네 보내주고있어요.

애들이 많으니 챙길 부분도
많지만 나름 재미있네요.

요즘 남편은 아이들 놀 공간
만들고 있어요.
요즘 애들 셋이 사위까지
네명이 폴덤에 빠져거든요.
그래서 편하게 놀 공간을
만들고 있어요.

이렇게 만들 계획중에 지금
공사중이네요.
남편이 일 벌이기를 참 좋아해요.
어떤모습일지 살짝 기대는
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집은 아니고 그냥
    오두막처럼 쉼터예요.
    소이가 햇빛과 모기
    때문에 편하게 놀 수
    있게 설치하고있어요.^^
  • 작성자서윤1 | 작성시간 26.06.18 나도 오늘 안경점에 다녀왔어요ㅎ
    멋진 썬글라스를 사도
    시력이 넘 나빠서. 도수를 따로넣어어야
    해서요~ㅠ
    찜통더위에 여름 잘 보내시길~~^^!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눈수술하기전
    안경을 40년 넘게
    쓰다가 눈수술하니
    이제는 그냥 선그라스
    구입해 쓰니 편해요.

    예전엔 알도 도수 때문에
    따로 맞쳐야하고 압축하면
    더 들고 했는데 지금은
    그냥 사서 바로 쓰니
    편해요.^^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19 아유
    보기만 해도
    즐거워 집니다
    자색양파 완두콩
    존 먹 거리들도
    부럽습니다요
    사시는
    주변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냥 힌적한 시골
    동네예요.
    조금만 나가면
    바로 공장지대가
    나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