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봉은사 번개 사진(인물편)

작성자동행지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378 목록 댓글 14

6월18일 봉은사는 지금 연꽃축제중입니다.

핸드폰 사진입니다

 

넘 아름다운 회원님들 함께 하셨습니다.

 

 

 

공양간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귀엽고 예쁜 사강님~

 

미소가 아름다운 이슬1님

 

 

 

넘 아름다운 이슬1님과 재경님~

 

 

 

햇살이 넘 강렬해서 사진이 그렇네요

 

꽃보다 아름다운 님~

 

멋쟁이 벙주 광명화님~

 

사진이 어둡네요~

 

 

 

여기서 차를 마시려다가 커피가 없다고...

 

 

 

여기서 커피를 마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반갑습니다.
    재경님~~~

    무거운 카메라는 그냥
    제 일부분 같아요.
    이제는 무게가 넘 힘들기는 하지만서도...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즐거운 날 되세요.
  • 작성자사강이 | 작성시간 26.06.19 동행지기 선배님,
    무더운 날 아우들
    예쁘게 담아주시느라
    넘나 수고많으셨어요.
    진심 감사드립니다 ~~

    역시 작가님의 눈은
    예리하고 아름답습니다..
    저희는 그냥 스쳐지나간
    찻집의 사진 한 장속에서도,
    단청의 색감과 유려한 곡선이
    반짝여 보입니다..멋지셔요 !!!!!

    동행지기언니는,
    봉은사의 사계절을
    늘 담아오셨는데, 살짝
    보여주신 작품 한 컷 한 컷이
    바로 감탄사를 부르게하더라구요 ~

    아우들을 위해 준비하신
    쑥송편과 쑥절편도
    얼마나 맛나든지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동행지기언니가 함께해주시는
    여성방이 참 좋습니다..다음
    모임에서도 소녀같은 언니의
    고우신 모습 뵙기원합니다..

    건강히 지내시다
    곧 또 뵙겠습니다..행복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반갑습니다.
    귀엽고 예쁜 사강이님~~~

    옆에서 고운 마음으로
    수박주스도 챙겨주고
    항상 따듯한 마음으로 살펴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햇볕이 넘 강렬해서 사진이
    잘 안나오는 날이지만
    모두 모델 같이 아름다우시니...

    함께 할 수 있어서 넘 즐거웠어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평안한 날 되세요.






  • 작성자이슬1 | 작성시간 26.06.19 동행지기 언니
    어제 함께해서 반가웠어요
    더운날씨에도 아우님들 예쁘게 담아주시려는 모습이
    감동이었어요

    여성방 에서 자주 뵙기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동행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반갑습니다.
    이슬1님~~~

    저도 함께 해서 좋았습니다.
    다들 넘 젊으시고 예쁘셔서
    그냥 담아도 예쁠 것 같아요.

    고운 댓글 감사드리며...
    행복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