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7월 정모는요!^^

작성자섬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448 목록 댓글 17

여성방은 그냥 편안합니다.
여성방은 그냥 유쾌합니다.

여성방도 사람 사는 곳인데
왜 불편한 심사가 없고
왜 못마땅한 게 없겠습니까?

사람 사는 곳은 다 똑같다고 예전에
엄마가 말씀 하시곤 했습니다.

하지만,
좋은 점만 서로 나누고 응원하고
불평, 불만은 드러내지 않는 심성들이기에
여성방은 동글동글 동그라미 모습인 겁니다.
전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제 저녁에 7월 여성방 정모를 공지했습니다.
님들이 보내 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26명이 신청 하셨습니다.
식당예약 관계로 30명까지만 받고 마감할 예정입니다.

그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오늘 참 많이 더웠습니다.
7월엔 더 더워지겠지요.
이번 정모는 식당에서 식사와 함께
조촐하지만 가득한 만남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특별한 플랜이나 야외시간은 자제하고
식사 후 일층 카페에서 서로의 안부와
담소를 나누는 편안한 시간으로 맺으려고 합니다.

마음껏 웃고 푸짐하게 나누는 담소가
이번 정모의 전부임을 말씀드립니다.

여성방 님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정모 때 반갑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 원 | 작성시간 26.06.20 섬아 저도 섬아 시인님과 꼭 만나서 담소를 나누고 싶답니다
  • 작성자늘 평화 | 작성시간 26.06.20 그때 건강상황이 어찌될지 알수없지만 올해부터 금요일은 비워놓은터라
    일단 기차표사놓고
    대기로 한발담그어봅니다.
    가게되면 ㅡ여성방위해 수고하신 전방장님 그리고 현방장님 고문님 세분위한
    고급남색합죽선에 복을 기원하는 내용 써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늘평화님~~ 반갑습니다.
    당연히 함께 하셔야죠.

    남색합죽선의 고운 자태가
    눈에 선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 나리 | 작성시간 26.06.20 맞습니다
    서로 좋은것만 보고 이해 하고 둥글게 사는것도 좋은거지요
    자주 만나는 것도 아니고 잠간 만나 즐기는건데요
    수고가 많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죠~~ 산나리 언니.
    어느 곳에서든 잘잘못을 따지다보면
    더 큰 화근으로 번지게 되죠.

    산나리 언니, 편안한 오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