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7월 정모는요!^^

작성자섬아|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취, 작성시간26.06.19 섬세하기도하신
    섬아방장님
    모임날 반갑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마음 넉넉하시고 곱기도 하신
    비취 언니~~^^

    만납게 만나요!!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9 섬아방장님 좋은 말씀 공감합니다.^^

    누구나 백프로 만족을 시켜드릴 수는 없어요..
    상대에게 바라는 마음은 조금 내려놓고
    내가 무엇으로 더 보탬이 될것인가를
    생각하는 어른으로 곱게 익어가자는 생각입니다.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실내에서 찐수다가 최고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ㅎ 샤론 언니,
    어른으로 곱게 익어가는 게
    그닥 쉬운 일은 아니더라구요.

    저도 늘 노력하고 애씁답니다.
    고와 지려고~~ ㅎ

    정모 때 만나
    찐수다 함께 호호 불며
    나눠요~~^^
  • 작성자 제인에어. 작성시간26.06.19 섬아 방장님 첫모임에 꼭 참석하고 싶었어요 수고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제인에어 언니,
    함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 지내시고 정모 때
    반갑게 만나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0 이런들 어떠리요
    저런들 어떠리요~~~
    그래도 우리여성방은 두리뭉실 원형을 이루는 정다운 쉼터가 되길 늘 바램이지요~~

    우리 정모쯤이 중복더위에 장마건에 근접한 날짜여서 장소가 아주 적합합니다

    모처럼 우리여성님들 만나서 즐거운 시간될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더울 땐 실내가 최고인 듯 해요.

    광명화 고문님~~
    여유롭고 편안하게 웃음꽃
    피우는 시간이 될 거 같아요.^^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0 30명 참석이라
    대성황 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다 언니들이 함께 하시는
    따뜻한 마음 때문이죠.^^
  • 작성자 채 원 작성시간26.06.20 멀리서 마음만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 채원님~~
    언제나 뵐 수 있으려나요?

    목 놓아 불러봅니당~~ㅎ
  • 답댓글 작성자 채 원 작성시간26.06.20 섬아 저도 섬아 시인님과 꼭 만나서 담소를 나누고 싶답니다
  • 작성자 늘 평화 작성시간26.06.20 그때 건강상황이 어찌될지 알수없지만 올해부터 금요일은 비워놓은터라
    일단 기차표사놓고
    대기로 한발담그어봅니다.
    가게되면 ㅡ여성방위해 수고하신 전방장님 그리고 현방장님 고문님 세분위한
    고급남색합죽선에 복을 기원하는 내용 써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늘평화님~~ 반갑습니다.
    당연히 함께 하셔야죠.

    남색합죽선의 고운 자태가
    눈에 선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0 맞습니다
    서로 좋은것만 보고 이해 하고 둥글게 사는것도 좋은거지요
    자주 만나는 것도 아니고 잠간 만나 즐기는건데요
    수고가 많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렇죠~~ 산나리 언니.
    어느 곳에서든 잘잘못을 따지다보면
    더 큰 화근으로 번지게 되죠.

    산나리 언니, 편안한 오후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