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친화력도 좀 있어야 혀요👍

작성자리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376 목록 댓글 16

내성적이거나
낯가림이 심하신
분들은
속 맘은 안 그런데도
다가 갈 줄도

다가오면
받아줄줄도
모르는

표현을 잘 못하시니까
무덤덤 해서

서로 친해지기가
쉽지가 않아요

친해지기가 어렵지만
하지만
한번 친해 놓으면
변함은 없거든요

카페 에서나
이웃 에서나
남들 보기에도

두사람이
디기 우정있어
보여 친하게
끌어 엎어져서
돈독해 보였습니다

근데
몇개월 후 에는
소원해진
관계가 되어

그 사람
그 여인이
오면
안 간다는

어느듯
등돌린
원수처럼 되어
버렸어요

사람에게서는
좋은점만
봐야죠

단점 이나
약점을 보게 되면
내게

상처 준 문자나
상처 준
말이 전부인양
다시는
안 보겠다고
틀어지게 된답니다

남친 이든
여친 이든
사귈때는

그사람의 약점
까지도
카바가 안 된다면

아예
사귀지를 말아야죠


또한
완전한. 인간이 아니잔아요

상처를 준 사람이나
상처를 받은 사람이나
두사람 다
연약하고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사람
싫은건
두었다
본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사람을 통해
기쁨과 즐거움도 누리지만

사람을 통해
오해와 편견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주고 받기도. 한답니다

70 중반쯤
되니까
원수진 일이 없어야
겠구나 싶습디다

저는 누가
잘못한 거
기억에 두지
않습니다

보면
무조껀
누구든
반갑고
좋습니다

내가 먼저
웃으며
손잡아 주면
간단한 거 더군요

언제나
상처를 준 사람보다
받은 사람이
너그럽게
대해 줘야 합니다

지은 죄가 있는 사람은
맘이
자유스럽지가. 못 하거든요

별거
아닙니다

은혜는 새기고
상처는 흘러 보내라는♡


어제는
염색하고
싸우나 갔다가

구산동
삼성냇과
정밀혈액 검사 결과를
보러갔습니다

검사하던날 큰 한지부채
두고 온거도. 찾았고요

간 수치
당 수치
코레스테롤 다 양호하고
혈압은 아직은 좋다고
다행이라고


방광기능이 쬐금
떨어진다고
이건 노화가 되어서
글타고 합니다

의사셈 말씀이
보약 한약 진액들을
함부로 먹게 되면
간 콩팥에 부담이 가서
망가질수가 있다는
겁니다


하여튼
이 달에는
저번에 응급실 간 거와

두달치 약값과
검사료 등
30~40만원 들었네요

느는게 약봉지와
의료비 라요
차암내

생노병사는
하늘의 권한인지라
우리는
그저
순리대로 ~

맥시코와의 축구는
비록 졌지만
경기내용 에서는
한국축구의
저력을 볼 수 있었지요
아쉽습니다

어제
비 내리기전에
4일 만에
이삿짐 폐기물 싸악
수거 해가서
기분이 다 깨운 합니다

중국여행 준비로
멀미약
소화제
썬크림도 사고요

토마토
사와서
잘 먹고 있습니다

좀 있다가
연신내
팝 힐 정모에
간답니다🎶

꽃 처럼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다낭 미케비치 인데요
두 딸과 두 손녀랑 오래전에
가족여행 갔었지요

세월은 유수 같아서
두 손녀가
올해는 여고생 여중생이
되었습니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만하면 무척
    양호한 편이지요
    단백질 보충이
    잘 안되고
    있어서요
  • 작성자섬아 | 작성시간 26.06.20 나이 들어선 우선 건강이
    최고인거 같아요.

    건강 잘 챙기시고
    늘 좋은 날 되시길 바랄게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글치요
    아파보니
    아이고야
    아프고는 몬살아
    싶더라고요
  • 작성자소머즈 | 작성시간 26.06.23 좋은글 감사함니다
    내가 먼저 다가 가려고 노력 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참 좋으신 생각을 하셨습니다
    친화력이 없으신분들이
    꾸준하시고
    변덕을 부리지
    안씁니다만
    남과 더불어 살아가자면
    인사성이 밝아야
    더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