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오막살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0
네 감사 합니다 ㅎ 밭만 트렉터 아저씨가 갈아 주시면 혼자 밭고르고 비닐도 혼자 씨마늘도 혼자 쪼개서 하나 하나 심고 보온비닐도 덮어주고 풀뽑아 주고 귀한 자슥들 입니다 ㅎ 맛난 저녁 시간 이어 가세요 ^^*
답댓글작성자오막살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0
그러게요 11월에 파종하고 겨울을 지나 봄도 지나 이제 저렇게 다 여물어 캐냈네요 올해 엄청 가물었는데 그래도 먹을 정도로는 커줘서 고맙고 감사 하고 그렇습니다 눈에 넣어도 안아푼 귀한 마늘 입니다 ^^ 좋은 저녁 시간 이어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