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막살이네 저장 마늘 구경 하실랍니까 .............^^*

작성자오막살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20 오막살이님 마늘 농사 지으시느라

    수고 많았네요. 짝짝짝~~~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감사 합니다 ㅎ
    밭만 트렉터 아저씨가 갈아 주시면
    혼자 밭고르고 비닐도 혼자
    씨마늘도 혼자 쪼개서 하나 하나 심고
    보온비닐도 덮어주고 풀뽑아 주고
    귀한 자슥들 입니다 ㅎ
    맛난 저녁 시간 이어 가세요 ^^*
  •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20 언제나
    농작물을 가지런히
    정리하여 예술품으로
    만들어 보여주시네요.

    먹으면 건강 백프로
    지켜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곱게 봐주셔서 감사 합니다
    도시인이 흙하고 살다 보니
    흙이 감사하고
    그속에서 보람도 느낌니다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20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물 자주 드세요...🧋🥤🥛🥗🍜
    더위에 드시면서
    하셔야
    덜 지치셔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요즘은 그래도 물병도
    챙겨가고 커피도 챙기고
    그러면서 일하려 합니다
    예전에는 그냥 시작하면
    끝을 내고 물이라도 먹었거든요 ㅎ
    고운 발걸음 감사 드려요
    좋은 시간 되세요 ^^*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0 오막살이님 저리 이쁘고 튼실하게 마늘 농사 지으시느라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작년 가을 파종하신다고
    하셨는데 어느새 저리 이쁜 마늘이 텡글탱글하게 여물었네요
    대견하고 보물같이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러게요 11월에 파종하고
    겨울을 지나 봄도 지나
    이제 저렇게 다 여물어 캐냈네요
    올해 엄청 가물었는데
    그래도 먹을 정도로는 커줘서
    고맙고 감사 하고 그렇습니다
    눈에 넣어도 안아푼 귀한 마늘 입니다 ^^
    좋은 저녁 시간 이어 가세요 ^^*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0 와~~~대단합니다.
    큰 농사인데요.
    토실한 마늘을 보면
    뿌듯 하시겠어요.

    오막살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대단한것은 아니구요
    주부가 밥하고 빨래 하고 청소 하듯이
    농사짓는 분들은 밭이 주방이고 집이고
    다들 저헐게들 하십니다
    고운흔적 감사 합니다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 작성자 늘 평화 작성시간26.06.20 허리 안 아프신가요? 예전 괴산시댁서 마늘농사할때
    전 흙털어내고 하는것도 허리아팠고 좋은건 팔고 잔챙이 마늘 까서 먹느라~
    농사도 좋아하고 튼튼한사람이 해야되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고통없이 애를 출산 하나요 ㅎ
    다들 힘들지요 허리도 뒤틀리고 손가락도 아프고
    32도씩 낮기온이 오르다 보니 발다닥도 발등도 딜거 같더라구요 ㅎ
    그렇게 태어나다보니 보기도 아까운 자슥들 이네요 ^^
    사진속 작은 마늘 5묶음 꼬맹이 마늘인데 작은마늘 약으로 구워 드신다고
    몽땅 가져가시는분이 계십니다 세종에서 오시네요
    건강은 좀 어떠십니까 맣이 좋아지셨나요
    더위에 건강 조심 하시고 좋은 주말 되세요 ^^*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1 올해도 마늘 농장
    대풍년 되시길요
    손길아다 정성 가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바라보는 재미짐이 있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1 깔끔하게 정리 하셨네요.
    부지런 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마늘 캐면서 조금 신경 쓰면
    두번 손 안가고 조금 편합니다
    말리기만 하면 돼서
    소담골도 마늘 캤지요 ^^
    맛난 저녁 시간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1 오막살이 아직 안 캤어요.
    다음주에 감자 수확해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파란여우 이번주 햇님 많던데
    잘됐네요 ^^
    좋은 한주 되세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