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성 휴게실

여성방 식구들 엄청 궁금해요

작성자채 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496 목록 댓글 12

우선 사강이 님과는 개인적으로
많은 소통도 하고
만나기도 몇번 해서
리아님과 함께 자매이시며
어떤분위기 인지 알고 있구요

샤론님과 파란여우님은 몇번 뵈엇지요?

그 외
방장이신 섬아님
시를 읽다가 너무나 공감이 되어
흥분해서 여행준비 하시는 분에게
마구 톡을 날려 귀찮게 했는데
어떤분 이길래
그렇게 글들이 찰떡같이
제 마음에 달라 붙게 하는 시인님
어떤분일까 엄청 궁금해요

오래전 부터
저와는 개인적 물건을 주고받고 했던
보라색을 좋아하신다는 은난초님
그 섬세한 감성과 고즈녁한 분위기가 넘칠거 같아 정말 궁금

저와 비슷한 분위기를 공유할거 같은 명수님 많이 보고싶어요

샤론님 방장할때
한솥밥 처럼 척척 잘맞아 총무하시던 보라님도

늘 뵙고 싶어 했잖아요

다음주말
제가 궁금하고 보고싶었던 분들과
함께 방을 쓰고
함께 여행할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고 보고 싶고 기대가 됩니다

가을에 동남아 쪽으로
함께 갈 구성원도 만들어지면 좋겟네요

하여간
여성방 식구들 한분 한분 사진보니
다들 카리스마와 아우라가 비추던데
다들 뵙고 싶어요

요게 채원이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중독도 이런중독이 없다니까요
    건강과 재미
  • 작성자사강이 | 작성시간 26.06.22 반가운 채원님..ㅎ
    오늘 외출이 있어서
    이제사 댓글 적습니다 ~
    댓글이 넘 늦었지요?..

    나는
    이젤님이 익숙하고,
    닉넴도 예뻐서
    너무 좋아하는 이름인데,
    갑자기 바꾸어서 속상했더랩니다..ㅎ
    여성분 닉넴증에 제일 예쁜
    이름이라 생각해왔거든요..ㅠ..ㅎ

    이젤(모카)님 글 보니
    너무 반갑습니다..그 멋진
    댄싱모습, 여성방 또 팝모임에 오셔서,
    좀 보여주시면 얼마나 감사할까요?..

    우리 효녀 채원님은
    복받을 일 밖에 안남았으니,
    채원님한테 잘 보이려합니다..ㅎㅎ

    그림되시고,
    댄싱되시고,
    뜨게질 도사이시고,
    음식도 넘 잘하시고...안되는 게
    무엇인지 궁금하답니다..ㅋ

    채원님 반가워서
    글이 길어졌어요..여행
    줄겁고 행복하게 자알
    다녀오세요..여행기도
    폼나게 올려주시구요. ~~ㅎ
    건강한 날 행복한 날이
    일상으로 가득 채워지시길
    기원합니다..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반가운 사강이님
    개인적인 연락은 없어도
    늘 소녀같이 공주같은 분위기의 사강이님을
    사진으로 보고
    어쩌면 10년동안 변함이 없을까 생각하지요

    닉넴때문에 헛갈리지요
    그냥 이젤 도 제것이고
    채원이도 제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강이 | 작성시간 26.06.22 채 원 
    이젤님은 제가 젤 좋아하는 이름이고,
    채원님은 아버님이 새로이 주신 이름이니,
    앞으로는
    채원님으로 기억하도록 할게요 ~~

    실제로 보면
    조글함미인데..ㅎ
    곱게 보아주셔서 감사해요..

    서울오실 일 있을 때
    함 보면 좋을텐데, 그죠?..
    전시회 여실 땐
    가기도 했었는데..

    우리 효녀 채원님,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도 가득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채 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사강이 네 네
    명심하고 꼭 그렇게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