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산 들깨순 무침 드실래요 ~~~~~~& 작성자오막살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2 들깨순 무침 맛있지요그 향도 좋구요새파랗게 데쳐 놓은 깻닢 너무 이쁘네요명아주 나물도 여름에는 좋지요저도 며칠전에 들깨 순 한봉지 사서 큰 잎은 양념장에 켜켜로 재워서 살짝 찌니 맛있네요나머지 데쳐 놓은것 아직 무치지 않았는데 오늘 무쳐먹어야겠네요많이도 데치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들깨순 있으시다니 맛나게 무침 해서 드셨지 싶어요 저녁 드셧나요 ^^좋은 저녁 시간 이어 가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정이 작성시간26.06.23 아휴 들깨순 무침에 침꼴깍 삼켰네요솜씨가 좋으셔서 뭘해도 맛날듯 합니다 어릴적 쇠비름 나물무침미끈한 식감이 기억납니다양푼이 밥넣고 쇠비름 듬뿍넣어비벼먹던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맞네요 쇠비름이 참 좋은 산야초네요 모르면 풀이고 알면 약이구요 식물인데 오메가 3부터 건강에 좋은 효능이 많으네요 쇠비름을 드셔보셧군요 주로 참비름을 먹지만 쇠비름도 좋으네요 아시는분 뵈니 반갑네요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