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연산 들깨순 무침 드실래요 ~~~~~~&

작성자오막살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2 들깨순 무침 맛있지요
    그 향도 좋구요
    새파랗게 데쳐 놓은 깻닢 너무 이쁘네요
    명아주 나물도 여름에는 좋지요
    저도 며칠전에 들깨 순 한봉지 사서 큰 잎은 양념장에 켜켜로 재워서 살짝 찌니 맛있네요
    나머지 데쳐 놓은것 아직 무치지 않았는데 오늘 무쳐먹어야겠네요
    많이도 데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들깨순 있으시다니
    맛나게 무침 해서 드셨지 싶어요
    저녁 드셧나요 ^^
    좋은 저녁 시간 이어 가세요 ..^^
  • 작성자 여정이 작성시간26.06.23 아휴 들깨순 무침에 침꼴깍 삼켰네요
    솜씨가 좋으셔서 뭘해도 맛날듯 합니다 어릴적 쇠비름 나물무침
    미끈한 식감이 기억납니다
    양푼이 밥넣고 쇠비름 듬뿍넣어
    비벼먹던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맞네요 쇠비름이 참 좋은 산야초네요
    모르면 풀이고 알면 약이구요
    식물인데 오메가 3부터 건강에 좋은 효능이 많으네요
    쇠비름을 드셔보셧군요 주로 참비름을 먹지만
    쇠비름도 좋으네요 아시는분 뵈니 반갑네요 ^^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