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논현동에 작성자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22 이쁜 소이도 보내고 오늘은 파란여우님 을위해서 월요일 을 시작 하시는 게 참 좋으네요~^^이쁘게 헤어 케어도 하시고행복한 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2 유튜브에서레시피 보니까는상추로도 물김치 담그는법을 보여주더군요상추를 쏭쏭. 썰어서 계란옷 입혀서부침게도 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상추로 짱아찌를한걸 먹어봤는데의외로 아삭한게맛이 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2 보리가루 넣고 상추김치도 담근다는데 물김치도 담그네요.해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저는 사돈댁에서얻어 먹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22 상추 장아찌 식초 간장매실액설탕 버무려 두고 먹으면아삭아삭 명이장아찌 처럼맛있고 보관을 오래두고먹으니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먹어보니 맛있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2 파란여우님이 제일 행복한 사람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겉보기만 그래요.사람 사는거 다거기서 거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2 파란여우님만의 시간을가지시려고 외출하셨군요.오늘 하루도 맘껏 즐기세요.^^조기... 노각이 눈에 띄네요.노각을 무침서 밥 비벼 먹으면정말 맛있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노각을 남편이 좋아해본인 먹을려고 열심히키우고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22 먹거리가 생기는게 제일 좋지요더군다나 좋아하는걸로맛까지 보장된다면금상첨화입니다 사돈 한번 빌리고 싶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농사짓면 다 먹지를못해 나눔하는데이왕이면 사돈께 드릴 수있으니 더 보람이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시간26.06.22 농사짓는 사람은 그렇게 넉넉히 나눌수 있음에 흐믓 합니다 ㅎ여우님의고우신 마음도 가정에 평안함이 되지 싶습니다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