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로봇 청소기가 등장해 많이들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네요.
우리 집에도 로봇청소기가 도입돼
청소를 다 해준다고 믿고 살았죠.
먼지도 흡수, 물걸레 청소도 해 줘
그저 믿고 살다가 어느 날 물걸레로
무릎을 꿇어 손으로 빡빡 닦아 봤더니
와~~ 이건 아니다 싶네요.
깨끗하던 걸레가 시커멓게 묻어 있는걸
보곤 로봇청소기를 완전 믿어서는
안되겠다 싶으네요.
그 다음부터는 저는 가끔 젖은 물걸레로
거실 바닥을 닦아주고 있답니다.
그러니까 로봇청소기도( 대충 청소기로 불리움 ㅋㅋㅋ)
사용하곤 하죠. 오늘은 다른 방법으로 해 뵜네요.
물걸레를 두 개 준비하곤 실내화 신은채로
거실 바닥에 물걸레 놓고 양쪽 발로 밟고
스케이트 타듯이 밀어 봤네요. 결과는 글쎄
깔려있던 걸레를 보니 시커멓게 돼 있네요.
그래서 다른 걸레로 또 문지르니 좀 나아지며
실내화 바닥을 보니 너무 깨끗해지네요 ㅋㅋ
실내화 바닥이 때가 탈때가 많은데 이럴때는
따로 씻을 필요가 없네요.( 자주 실내화바닥을
따로 발았거든요 )
새로운 청소 방법을 터득했네요. 오늘 부턴
거실 바닥 청소는 물걸레로 실내화 신은채로
딖는다는 것이랍니다. 힘 들이지 않고 놀면서
청소 하기랍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무엇이든 일장 일단이 있겠죠.
발로 문지를때 스탭 밟는다
생각하시면 청소도 즐겁답니다. ㅎㅎㅎ -
작성자채 원 작성시간 26.06.23 저는 매번
빗자루로 쓸고
무선청소기 돌리고
스팀 물걸레 밀고
돌돌이 돌리고
그 다음 로봇청소기 돌려 놓아요
그런데도 매번 먼지는 뭘까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사람은 항상 먼지와 같이 산다
생각하시면 편해요. 완전히야
할 수 없지만 그냥 쾌적할 정도면
만점 청소죠. ㅎㅎㅎ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로봇청소기 있지만
갸 돌아댕기는게 영~ 답답해서
저는 마대자루에 타올 감아서 빡빡 닦아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녜, 그것도 좋은 방법이죠.
아니 제일 좋은 방법인데
난 손의 힘이 없어 조금만
힘을 쓰면 힘이 들어 거의
손을 안스는 방법을 택한
거랍니다.
즉 손으로 해야 할 것을
발로 움직인다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