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ㅎㅎ 이래도 되네요.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줄라이모닝 작성시간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2 바람이여 언니~~
    나름 지혜롭게 청소를 하시네요.

    맞아요, 기계보다는
    사람의 움직임이 뛰어나죠.
    청소가 젤 힘든 거 같아요. ㅎ

    요즘 청소용 슬리퍼가 있더라구요.
    신고 끌고 다니면 되지요.
    슬리퍼 바닥에 찍찍이가 붙어있어서
    그것만 떼어서 빨면 되는~~
    저도 친구가 줬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집에 청소용 슬리퍼가 있는데

    찍찍이가 붙어있는게 떼기가

    잘 안되더군요.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23 로봇이 하는 것 보다 사람이 하는게 제일이지요
    아무리 AI 시대라고 해도 사람 손이 가야 되는건 사람이 해야 제대로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일일히 손으로 하는것도 힘들어
    발까지 생각하게 하네요.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23 저도 로봇청소기로 청소
    하는데 집안일 해주러
    오시는분이 밀대걸레를
    사달라고 해서 사각으로
    긴 밀대 걸레를 구입했어요.
    청소로봇은 사용하지
    않고 직접 청소하시네요.
    로봇청소기도 전적으로
    믿어서는 안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청소에 대해 저도 별 짓을 다 해봤는데
    그저 발로 문지르는게 최고라네요.
    대걸레도 해 보니 손이 아프더군요.
    제가 양쪽 손에 힘이 없으니 별별
    생각까지 하게 되네요. ㅎㅎ
  •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23 로봇 청소기가
    구석진곳이나 모서리는
    센서가 멀리서 인식해서 바짝 안닦고
    돌아서 가버립니다
    저도 가끔 손으로
    닦아주곤 합니다
    발과 실내화를
    사용 해 봐야겠군요~ㅎ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무엇이든 일장 일단이 있겠죠.

    발로 문지를때 스탭 밟는다

    생각하시면 청소도 즐겁답니다. ㅎㅎㅎ
  • 작성자 채 원 작성시간26.06.23 저는 매번
    빗자루로 쓸고
    무선청소기 돌리고
    스팀 물걸레 밀고
    돌돌이 돌리고
    그 다음 로봇청소기 돌려 놓아요
    그런데도 매번 먼지는 뭘까요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사람은 항상 먼지와 같이 산다
    생각하시면 편해요. 완전히야
    할 수 없지만 그냥 쾌적할 정도면
    만점 청소죠. ㅎㅎㅎ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23 저도 로봇청소기 있지만
    갸 돌아댕기는게 영~ 답답해서
    저는 마대자루에 타올 감아서 빡빡 닦아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녜, 그것도 좋은 방법이죠.
    아니 제일 좋은 방법인데

    난 손의 힘이 없어 조금만
    힘을 쓰면 힘이 들어 거의
    손을 안스는 방법을 택한
    거랍니다.

    즉 손으로 해야 할 것을
    발로 움직인다는 것이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