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다들투표 하셨쥬?

작성자지존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267 목록 댓글 11

오늘은
국민의 한사람 으로서 주권을 행사 하는날
동네 마을회관으로 향했다
8장 정도 되는 투표용지에 도장을 찍어댄다
나야 뼈쏙까지 보수다 보니 고르고 자시고도 없다
그렇게 투표를 끝내고 나오면서
다시한번 내가 대한민국 국민이란걸 ...

이선거 홍보용 책자 만드는데
300억이 들어간다 하드만
솔찍히 선거에 참여 하는 사람은 60% 않팍
그리고 홍보물 조차 보지 않은 사람이 대부분 이라는데
이거 솔찍히 국가적인 낭비 아닌가
모 다른 방법을 선택 하든지 해야지
요즘처럼 첨단시대에 아직도 쌍팔년도 선거홍보용 이라니
국민의 한사람 으로서 조금은 혈세가 빠져 나가는게 안타 까울 뿐이다
하긴 자기돈 들어 가는거 아니니

오늘 날씨 정말 드럽게 덥다
하긴 6월이니 당연하겠지만
그래도 할일은 해야 겠기에
오늘도 전선으로 향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럼요 맞는 말씀 이에요 ㅎ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03 나는 정모 전날 사전투표 했는데
    주소지에서 출마한 사람들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네요.
    그래서 그냥 적당히 눌러댔습니다. 어차피 모르는 사람들이라
    누가 되던 상관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ㅎ그러셨군요
    저도 이동네 아는사람 없어서 내가속해있는당 찍었어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3
    죽어도 갸들은 찍기 싫고,

    글타고 정말 일 몬하는 넘들도 몬 찍겠고,,,

    그냥 글타구여~~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ㅎㅎ제맘하고 같은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