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고민거리 해결할수 있을거 같다

작성자지존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369 목록 댓글 9

몇날며칠을 딸기따는 일에 매달려
오늘에서야 얼추 끝이났다
약 30봉지 정도 나누워. 냉동고에 보관 하면서
냉동고에 딸기와 오디로 가득찬 가운데
잠시 쉴쯤
카페 누부야의 전화가
" 존아! 니동네서 연신네 가찹지?
" 그럼 30분이면 가니까"
" 누나가 연신네 치과 댕기은데
니상태 이야기 했더니
40만원이면 어금니 틀리 가능하다고 하네"
" 그럼 좋지"
" 너 갈때 내가 같이 가줄테니 한번 가서 잔찰 받아보자"
" 오케바리 좋아 누나"
요즘 이빨땜에 고민하고 있던차에 이런 반가운 소식을 알려준 것이다
옜말이 하나 않틀린다고
아픈건 알리라고 했건만 이런 번가운 소식이
우라질 어금니가 다깨지고 자빠지니까 볼따구 살이 없어서 인가 모두들 얼굴이 영 아니다 라는 소리를 자주 듣던차에
이번에 재대로 한번 이빨을 완성 시켜 보려고 ...
자주가던 단골치과 의사샘
임마는 무조건 인프란트 하나에
100만원 이라고 못을 박는 바람에 더이상 않갔던 것이다
이번 6월달은 이빨 하는달로 정할판이다
소식을 듣고 나니 속이다 시원하다
그리고 아프던 이가 들 아픈거 같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레이스3 | 작성시간 26.06.03 그동안 잘지네셨지요 남성방모임에서봰 그레이스입니다~~~~ 틀리 하시는것 신중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읍니다~ 영구적으로 인플란트했으면해서요~~ 틀리하면 어금니 뼈대가죽어 옆이빨까지 내려앉지요~ 지존님이 더잘아시겠지요~~ 그냥 한마디 해봤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어머 어서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잘 참고해서 선택 할께요
    고마워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3
    참 세상에 참기 힘든 고통 중 하나가 치통이라는데,

    틀니던 임플이던 빨리 손 보시고,

    잘 잡숫고 ,,,

    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네 형 연신네에 있다니 가까워서 좋네여
    팝필방 같은동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