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세요^^
여기는 오늘 부산 송도해수욕장입니다
오늘 운전하노라니 에어컨 틀었음에도
살짝 짜증이 나더군요
아직 해수욕장 개장도 한참이나 멀었는데
송도에는 해수욕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성급한 사람들
물빠진 딱딱한 모래해변을 걷노라니
그때는 햇볕도 강렬하지 않고
파도 탓인지 시원했어요
바다구경 40% 사람구경 60% 했어요
입었든 벗었든 남자든 여자든
저는 북적대는 사람들 구경하는게 제일 재밌어요
다 보시려면 지루하실겁니다
지루하시면 반드시 중간탈출하세요
집에 와서 잠시 자고 투표하고 왔어요
정당보고 찍었나?
일 잘할만한 사람 가려내서 찍었나?
쉿~~!! 그건 비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어제 송도 만딧길 올라가다가
갑자기 시동이 꺼졌어요
연료는 약80km 남았는데
다행히 브레이크는 듣더군요
너무 무서웠어요 차점검받아야 고속도로
올리겠어요 오늘도 시내바리는 100km로
문제없이 달렸는데^^ -
작성자절벽 작성시간 26.06.03 송도 바다구경 사람구경 즐겁게 했습니다
이렇게 고층건물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오래전 송도는 그저 횟집과 함께 어수선한 집들만 있었는데요
보기좋은 구경거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좀더 세련되면 좋겠는데 한계가 있어요
그래도 속닥하니 좋았어요^^ -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04 바다가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저는 오늘 아침부터 외부 일정이 있어
인사만 드리고 나갑니다. 돌아와서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우짜든지 돈 많이 벌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