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모델로 뽑혔어요

작성자몸부림|작성시간26.06.07|조회수322 목록 댓글 12

이렇게 가끔은 구라가 치고싶다

 

가수 임영웅이가  미스트 트롯에

아주 좋은 이미지로 선발되고 최초로 

광고찍은

어떤 의류업체는  갑자기 매출이

300%가 증가되었다고 했다

 

이렇듯 사람들은 유명기업이면서

모델이 참신하면 믿고  구입한다

 

만약에 내가 저차  모델을 한다면

인지도가 제로 또는 마이너스라서 폭망할것이다

 

길에서 팔기에  슬며시 다가가서

사진 한장 찍어봤다

 

내인생

언제 벤츠 한번 타보고 핸들내려 놓으려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해향 고객님~ 그냥 하던대로 하시죠?
    촌빨 지대루 날리는 할배 드림^^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08 나는 지금 자세로 그렇게 서 있는 것 보다
    털이개로 자동차 먼지를 털고 있으면 모델이 아니라
    저 벤츠 차주로 보였을텐데 하는 조금 아쉬운 생각을 해 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모양새 빠지게 벤츠는 제가 닦지 않겠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자동세차+내부청소
    우리동네는 2만원 합니다
    근데 있어야 그거 하지요^^
  • 작성자지존이 | 작성시간 26.06.08 그런걸 몰바래요
    그저 편하게 탈수 있는 차면 족하네요
    예전 40대때 벤스 sv 타보고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왕년에 저거집에 있던 금송아지는
    아무도 안믿어주고
    아무에게도 묵어주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만이 어필됩니다
    나는 지금 벤츠 최신형 타고 싶네요
    이런 생각 벤츠가 보이면 한번씩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