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모델로 뽑혔어요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카시아향기 작성시간26.06.07 중후하고 멋진 모델에 비해서 오히려 차가 덜 보이는걸요.ㅎㅎ
    모델료 빵빵하게
    받으이소ᆢ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조상님께 감사하셔야겠어요
    남들이 못가진 착한 마음씨와
    무엇보다 멋진 남자보는 눈을 유전자로
    받으셨어요 ㅋㅋ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7 모델이 누구냐에 따라서가 아니고
    물건이 무엇이냐에 따라서 인지도가 높은거 아닌가요
    몸부림님도 롤스로이스나 라보르기니 모델하면 엄청 팔릴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엄청 팔고나면 춘천에서 닭갈비와 막국수
    대접하오리다^^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7
    미친듯이 일만하면

    벤츠 탈 수 있습니다
    누가봐도 벤츠 안삽니다
    모델 옷이 후줄근하지 않습니까 ?

    충격먹고 이불에 하이킥하지마세요
    DANGERㅎ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뭐 그정도에 충격먹고 이불속에서 하이킥까자나? 웃으면서 하이볼 한잔하렵니다

    부산여자에게서만 옷 촌빨날리게 입는다
    소리 3번이나 듣네요

    두여자는 제가 보기엔 쫌 멋쟁이들이었어요
    님은 어떨까? ^^
  • 답댓글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8 몸부림 
    몸부림님 몸전체는 벤츠이죠^^
    옷맵시도 깔끔하니 좋아요~
    성격까지 좋으면 완전 Cool이죠ㅎ
    정장입고 서계시면
    당연히 벤츠 모델감입니다

    저는 멋쟁이 였어요 젊었을 때는ㅎ
    지금도 뭐 나쁘진 않아요 ^^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해향 고객님~ 그냥 하던대로 하시죠?
    촌빨 지대루 날리는 할배 드림^^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8 나는 지금 자세로 그렇게 서 있는 것 보다
    털이개로 자동차 먼지를 털고 있으면 모델이 아니라
    저 벤츠 차주로 보였을텐데 하는 조금 아쉬운 생각을 해 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모양새 빠지게 벤츠는 제가 닦지 않겠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자동세차+내부청소
    우리동네는 2만원 합니다
    근데 있어야 그거 하지요^^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8 그런걸 몰바래요
    그저 편하게 탈수 있는 차면 족하네요
    예전 40대때 벤스 sv 타보고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왕년에 저거집에 있던 금송아지는
    아무도 안믿어주고
    아무에게도 묵어주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만이 어필됩니다
    나는 지금 벤츠 최신형 타고 싶네요
    이런 생각 벤츠가 보이면 한번씩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