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로 뽑혔어요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카시아향기 작성시간26.06.07 중후하고 멋진 모델에 비해서 오히려 차가 덜 보이는걸요.ㅎㅎ모델료 빵빵하게받으이소ᆢ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조상님께 감사하셔야겠어요남들이 못가진 착한 마음씨와무엇보다 멋진 남자보는 눈을 유전자로받으셨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7 모델이 누구냐에 따라서가 아니고물건이 무엇이냐에 따라서 인지도가 높은거 아닌가요몸부림님도 롤스로이스나 라보르기니 모델하면 엄청 팔릴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엄청 팔고나면 춘천에서 닭갈비와 막국수대접하오리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7 미친듯이 일만하면 벤츠 탈 수 있습니다누가봐도 벤츠 안삽니다모델 옷이 후줄근하지 않습니까 ?충격먹고 이불에 하이킥하지마세요 DANGER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뭐 그정도에 충격먹고 이불속에서 하이킥까자나? 웃으면서 하이볼 한잔하렵니다부산여자에게서만 옷 촌빨날리게 입는다소리 3번이나 듣네요두여자는 제가 보기엔 쫌 멋쟁이들이었어요님은 어떨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8 몸부림 몸부림님 몸전체는 벤츠이죠^^옷맵시도 깔끔하니 좋아요~성격까지 좋으면 완전 Cool이죠ㅎ정장입고 서계시면 당연히 벤츠 모델감입니다저는 멋쟁이 였어요 젊었을 때는ㅎ지금도 뭐 나쁘진 않아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해향 고객님~ 그냥 하던대로 하시죠?촌빨 지대루 날리는 할배 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8 나는 지금 자세로 그렇게 서 있는 것 보다털이개로 자동차 먼지를 털고 있으면 모델이 아니라저 벤츠 차주로 보였을텐데 하는 조금 아쉬운 생각을 해 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모양새 빠지게 벤츠는 제가 닦지 않겠습니다일주일에 한번 자동세차+내부청소우리동네는 2만원 합니다근데 있어야 그거 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8 그런걸 몰바래요그저 편하게 탈수 있는 차면 족하네요예전 40대때 벤스 sv 타보고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왕년에 저거집에 있던 금송아지는아무도 안믿어주고아무에게도 묵어주지 않습니다지금 당장만이 어필됩니다나는 지금 벤츠 최신형 타고 싶네요이런 생각 벤츠가 보이면 한번씩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