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서는 못살아
요즘 정말 댕댕이 많이 키우네요
댕댕이들도 진짜 귀한 대접받구요
어제 김해 롯데왕국에서 찍은 애들입니다
못찍은 애들은 흠씬 더 많습니다
푸드존에도 댕댕이 휴게실이 입구에 있는데요
사람 휴게실보다도 더 예쁘고 쾌적하게
꾸며져 있어요
어제 공원 한켠에서는 간식쪼가리로
엄마에게 오나 아빠에게 오나
실험하는 달리기도 하더군요
엄마가 어디 물건사러 갔다가 오니
좋다고 꼬리가 끊어질듯이 흔들며
팔딱팔딱 뛰면서 키스하는 모습에
그엄마도 좋아서 넋이 나가기도 했구요
애기랑 같이 키우네요 1남1녀?
저거 엄마보고 발광하던 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진정 댕댕이를 사랑하시는 분입니다
집이 마치 호텔처럼 정갈하군요
평소 성격이 보이는듯합니다
남자들에게도 수다는 보약버금딸림이라고
하더군요 스텐레스 많이 푸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08 지금은 아니지만
저도 강아지를 키워 봤는데
쇼파나 침대 위에는 절대로 못 올라오게 했습니다.
사람의 영역과 강아지의 영역을 구분해 줘야지 안 그러면 천방지축됩니다.
제 생각인데 강아지는 강아지고 사람은 사람이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요즘 개프로 보니까 개들이 아주 영악해요
지가 저거집 서열1번인 애들이 많더군요
서열1번은 지맘대로 헤집고 다니지요
물려가면서도 키우는거 보고 욕했어요^^ -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 26.06.08 사람을 사랑하는게 아니라 댕댕이 사랑하니 결혼할생각도 않하고 참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거보다 중증은 둘이 결혼이든 동거든
해서 같이 사는데 애기는 안 낳고
개를 자식처럼 여기고 사는 남녀가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