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살폿이 준비하고 산으로 가려고 했는데
마누라가 깨서 나옵니다
어쩔수없이 호수공원에 맨발걷기하러 갔습니다
한바퀴 돌고나니 비가 제법 옵니다
차에 가서 우산들고 와서 걸었습니다
마누라는 신발신고 5바퀴
나는 맨발로 7바퀴돌고 비에 안젖는
나무 아래 벤치에 앉아서 비오는 호수
바라다보다가 오늘은 빠른길 대신
시내길~바닷길 도라이바하면서 왔슴다
사진은 맨날 그사진이 그사진입니다만
초록의 농도는 조금 다릅니다^^
얘들은 산에 삽니다 공원측에서 먹이도 주지
않습니다 사냥으로만 먹고삽니다
내리는 비를 고스란히 맞고 있네요
우리동네 중년남자들 진짜 날씬합니다
각선미봐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공원은 우리집에서 6.2km 떨어져 있어서
차타고 갑니다 제가 만약 서울에 산다면
매일 지하철타고 메뉴도 다양하게 다닐거 같습니다 석촌호수 동호 서호 둘다 너무 좋더군요 묶어서 5바퀴만 매일 걷죠뭐^^ -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 26.06.08 여기는 비가 않오고 뜨겁기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여기도 보슬비 보다 조금 찐하게 내리다가
그쳤어요 비오는줄도 모르고 썬크림 바르고 나갔어요 뜨거운 날은 소출도 없는 밭일 쉬시죠 놀러다니세요 그위에 무슨 일영유원지인가 있다면서요 아님 서울가시든지 싸돌아다니면
재밌어요^^ -
작성자지니 작성시간 26.06.08 님!!
맨발 걷기 후엔 항상 발을 비누로 꼼꼼하게
깨끗이 닦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문제 없이 건강하셔요~~^^*
아시쥬? ㅎㅎ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넵!! 2년전 맨발에 미쳐서 파상풍도
3차까지 접종했어요
거기서 꼼꼼이 씻고와서 집에 오자마자
비누로 씻슴다
맨발의 청춘이신가봐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