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가 내리면 그비를 맞으리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8
    초록 초록한 숲입니다~^^
    안구정화~짱
    노인네는 비 맞지마세요 ㅋ

    비가 올것같은 찌푸린
    날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 노인네는 비맞으면 안됩니다
    저는 지하철탈때와 경로우대 할인받을때
    빼고는 63살 중년사내입니다
    아직 귀때기가 새파랗습니다 ^^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8 저는 저 길이 마음에 드는군요.
    우리 동네에도 저런 길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기는 몸부림님도 집 바로 앞에 저런 곳이 있는 것은 아니겠지요.
    나도 전철 타고 5정거장 가면 석촌 호수도 있고 한 정거장 더 가면 올림픽 공원도 있는데
    이상하게도 차 타고 가서 걷고 오는 것은 안 하게 되는군요. 여기서 탄천길 걸으려 나가려면 한참 걸어 나가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공원은 우리집에서 6.2km 떨어져 있어서
    차타고 갑니다 제가 만약 서울에 산다면
    매일 지하철타고 메뉴도 다양하게 다닐거 같습니다 석촌호수 동호 서호 둘다 너무 좋더군요 묶어서 5바퀴만 매일 걷죠뭐^^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08 여기는 비가 않오고 뜨겁기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여기도 보슬비 보다 조금 찐하게 내리다가
    그쳤어요 비오는줄도 모르고 썬크림 바르고 나갔어요 뜨거운 날은 소출도 없는 밭일 쉬시죠 놀러다니세요 그위에 무슨 일영유원지인가 있다면서요 아님 서울가시든지 싸돌아다니면
    재밌어요^^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8 님!!
    맨발 걷기 후엔 항상 발을 비누로 꼼꼼하게
    깨끗이 닦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문제 없이 건강하셔요~~^^*
    아시쥬?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넵!! 2년전 맨발에 미쳐서 파상풍도
    3차까지 접종했어요
    거기서 꼼꼼이 씻고와서 집에 오자마자
    비누로 씻슴다
    맨발의 청춘이신가봐요?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