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별일도 다있네요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08 참, 그 사람들 별 걱정 다 하는군요.그날 모임에 들어온 돈이라고 해봐야 회비하고 찬조금 조금 들어와 봐야 불과 돈 몇억 들어온 걸 가지고 그런 소란을 떤 답니까? 어디 어디 노조는 몇조를 달라고도 하더구먼.하여간 통장에 돈 많은 것도 문제나 되는 세상인가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빈집에 소가 들어와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몸부림 작성시간26.06.08 요즘은 경찰의 업무협조 통보가 없어도은행 지들이 입출금 동태파악하고임의로 통장을 묶을수있나봐요아무리 보이스피싱 문제가 심각해도그건 범법이고 월권 아닌가요본인이라도 주민증 없으면 등본도못떼는 세상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갑자기 송금하려니까송금 0 로 나와전화하니 그것도 AI로 대화를나중에 직원연결되서 설명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08 세상이 너무 많이 달라지고 있어요 늙은 사람은 대충 살다가알아서들 가야됩니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ㅣ친구말이 정답이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08 아니죠늙었으면 인생 선배 대접을 받아야죠~모르는게 있으면 후배한테라도 배워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