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비만의 역습

작성자몸부림|작성시간26.06.08|조회수253 목록 댓글 9

이라는 말이 있지요?

 

저체중 표준체중 과체중 비만 고도미만중

제일 좋은것  순위를 매기자면

비만 >과체중 >표준체중 >고도비만 >저체중이라고 합니다 동의하시나요?

 

당신은 어느 범위에 속하시나요?

저는 몸에 살도 별로 없는데 과체중입니다

 

그러나 

범생이 인바디가 제시하는대로 하면 7kg 감량

즉 178cm에 73kg라야 합니다

 

이상태에서 그정도 감량하면  아마도

쭈굴쭈굴 완전 늙고 초라한 영감이 될것입니다

저는 절대로 그건 원하지 않습니다

 

 

두남자 중 한남자는 고도비만이고

한남자는 표준체중으로 보이더군요

이 둘은 서로 바디 체인지하겠느냐 하면

어떤 반응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08 나이 먹어 너무 마른 사람 별로ㅜ
    성격이 꼬장꼬장하고 식성도 까다로워
    가까이 하기 피곤합니다. 제 경우에는^^;;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필요하시면 폰 주세요
    우리동네에 버꺼지기에 배불뚝이 두엇 있어요
    많이 먹고 순둥순둥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 | 작성시간 26.06.08 몸부림 마음만 받겠습니다 감사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08 왜 표준 체중과 저 체중 사이에
    고도 비만이 끼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177cm에 77kg 나가는데 뭐 별로 불만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표준체중이 제일좋고
    고도비만이 제일 나쁜줄 알았어요
    비만이 1등할줄은 몰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