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백화점은 구경가면 깝깝해요
실내로 구성된 아울렛의 장점도 있지만
실외에 오픈된 아울렛의 장점은 전혀 깝깝
하지가 않습니다 운동도 되고 좋지만
한여름 한겨울엔 안갑니다
김해 아울렛은 멋진 공원까지 붙어있어서
진짜 매력적입니다
우리집에선 왕복 42km지만 기름값 아깝지
않습니다 마누라에게 점수따기도 좋습니다
어쩌다가 싸고 멋진 옷과 신발도 득템합니다
더 늙으면 괜히 내가 눈치가 보여서 못갈지도
모릅니다 아직은 허리 빳빳하니 꿀릴것 하나도
없습니다
쭈굴쭈굴한 목주름이 걸리지만
얼굴에 점도 뺐으니 누가 물어보면 올해
환갑이라고 구라칠 작정입니다
저~ 66년입니다
근데 왜그리 늙으셨어요? 이러면
조실부모하고 고생을 많이 했어요
이러면 될까요?
어제 세상 살아가는 모르는 사람들의 이모저모
담아봤어요
제눈에는 다 이뻤어요
다들 행복했음 좋겠어요
그들도 이글보시는 분들도 소생도
이제 비가 그쳤네요
제주도 보름살기는 장마철과 성수기가 겹쳤으니
천상 가을에 가기로 하고 가까운 부산 거제 통영
이나 차타고 싸돌아다닐까 합니다
이만총총
떡대들이 떼지어갑니다 당당합니다
구경하는 사람들 저도 열심히 재미나게 봤어요
김해 구름 멋졌어요
샌달입니다
춤추는 예쁜 소녀
집에서 내가 만든 아이스아메
더치커피 사용했어요
벤츠 사실라우?
이 꼬마 장근석 어릴때 보다도 더 예뻤어요
장차 스타예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절벽 작성시간 26.06.08 아울렛에서 구경거리가 많네요
쇼핑도 하고 젊음이 넘치는 댄스의 멋진모습도 좋네요
많은 인파의 실사보다는 그림으로 대처하는 기법도 상당합니다
아래 낮익은 모습의 강아지와의 사진 정말 멋있네요
제가 아닌 다른 사람으로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몇장의 사진에 감동까지 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울렛에 가면 푸드존 시네마 공원
카페 빵집 다있으니까 한나절 보내기는
진짜 좋습니다 젊은사람들이 많으니까
우울은 날아가고 활기차서 기분업됩니다
늘 작은 사진으로만 보다가 큰사진으로 보니
진짜 멋지십니다^^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08
세상에 젤 잼난 구경은 역시 사람 구경이죠~~
멋진 휴일을 보내셨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집에 있음 먹고 졸고 피곤해요
나가면 옷 신발 사람 풍경구경 재밌어요
서울 한번 더 가고 싶은데
더워서 피곤할거 같아요
장마도 온다고 하고
눅눅한 밤입니다^^
-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 26.06.09 참 사진잘찍었네요
옷을 언제 사봤는지 모르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