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버스 정류장입니다
마산고속터미널까지 택시 타면 약2만원
돈아까워서
시내버스 타고 가려니 5분 정도
더 기다려야 합니다
좋은날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향 작성시간 26.06.10
남편은 가능한 한 집을 자주
비워주는게 좋아요
오늘은 0식이 하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지이나 작성시간 26.06.10 나가서 말썽만 안부리면
자주 비워 주는게 좋긴해요.ㅋ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같이 왔어요
혼자는 안보내줍니다^^ -
작성자지이나 작성시간 26.06.10 어디가세요?
지금 막 아침마당에서
하춘화가 마산항에 비가내린다.
부르던데 우산은 챙겨죠?ㅋ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기는 광주랑께요
돌아다니기 피곤하네요
뚜벅이 힘듭니다
커피집에서 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