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길떠나는 몸부림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는해 작성시간26.06.10 어머나~~
    마음만 먹으면
    훌쩍 떠나시는 여유
    부럽기가 한량없군요.
    무료한 시간에
    들으시라고
    음악한곡 올림돠
    좋은시간들
    즐기고 누리소서~ 굿럭!^^
    https://youtu.be/lPcr21Nb9Qc?si=csQ2NzAFn6AJGWaZ.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지는해 작성시간26.06.10 너무 슬픈 노래인듯
    하여 분위기 업!
    새 시리즈 한곡더^^
    https://youtu.be/b0jRrqOpc8c?si=G2Dqvxso6Cvhzhx9.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여행지에서 첫날이네요
    어제 늦게 자서 진종일 피곤합니다
    날씨도 덥네요
    여기는 전남 광주입니다
    9년만에 왔는데 터미널부터 생소합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0 나홀로 떠나는 모습이 멋지다 못해 부럽습니다
    혼자 떠나는게 홀가분해서 좋습니다
    몸부림의 나홀로 떠나는 모습에서 기대감이 생기네요
    어디서 어떤 소재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까요
    좋은 여행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이번엔 혼여행 아닙니다
    마누라랑 같이 왔어요
    쏘다니다가 밥먹고 쫌전에 숙소에
    들어왔어요
    첫날 그닥 구경도 못했어요
    서울보다 움직이는게 편리하지 않아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0 마산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어디로 가는 버스를 탈지 궁금해 집니다.
    어디가 되었던 더위에 무리하지 말고 잘 다녀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빛고을로 왔어요
    오늘은 맛만 봤어요^^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0
    남편은 가능한 한 집을 자주
    비워주는게 좋아요
    오늘은 0식이 하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10 나가서 말썽만 안부리면
    자주 비워 주는게 좋긴해요.ㅋ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같이 왔어요
    혼자는 안보내줍니다^^
  •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10 어디가세요?
    지금 막 아침마당에서
    하춘화가 마산항에 비가내린다.
    부르던데 우산은 챙겨죠?ㅋ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여기는 광주랑께요
    돌아다니기 피곤하네요
    뚜벅이 힘듭니다
    커피집에서 잤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