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방 대청소? 쉽지않아!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경자 작성시간26.06.10
    나가서 식사하지말고 돈도 아길겸 냉장고 냉동고 파먹기 한달만하시면 저절로 정리됩니다

    전에는 야채 겉절이도 잘해드시더만 올해는 집에서 전혀 요리을 안하시는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주로 동네에서 사먹어
    경자 오랜만이야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0
    없으면 고민할 일도 없는데
    있으니 걱정거리 😟
    세끼를 쥬스만 마셔야
    줄여 없어지겠네
    어떡허나

    나는 버리기 선수인데 ㅡ
    눈에 뭔가 그득해 보이면
    하딱질이나서 못견디는데
    ......반대성격이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친구같은 여자가 있어야 집인이 깨끗해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0
    버리기 선수
    출동 함 해주까 친구님~?^^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그럼 나야 최고지 ㅎㅎㅎ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1 저도 그렇습니다.
    한번 들어온 것들은
    내 보내지 못하고 들여 오기만 하니
    버리자니 아깝고 쓰지도 않으니 짐만 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