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힘든 뚜벅이여행

작성자몸부림|작성시간26.06.10|조회수271 목록 댓글 8

아따~ 허발나게 달려서 광주로 왔구마이^^

 

광주에 왔어요 마산서 금호고속타니

약2시간30분 걸리더군요

 

보통 고속터미널 옆에는 지하철있더만

광주는 없어서 충장로 숙소까지 오는데

버스+지하철 타고 왔어요

 

6월에 부부가 함께 하는 뚜벅이여행

날씨는 덥고 교통은 버벅대고 힘드네요

 

왜 광주로 갔냐? 하고 물어보시면

잘 안가는 곳에 한번 가보자해서 입니다

 

저는 9년전에, 마누라는 5년전에 와서

수박 겉핥기 하고 갔을뿐인 광주입니다

 

무엇보다도 광주시티투어버스가 운영 안해서

더 불편하네요

어떤 관광할지 저도 잘모르겠어요

 

숙소에 와서 뻗어서 자다가 일어나서 샤워하고

나솔봅니다 우리 사위 친구가 나왔는데

인상좋고 착하네요

 

오늘은 아시아문화의 전당,  518기념관 구경하고

금남로, 충장로  기웃거렸어요

 

사진은 어떤 정치색없이 봐주세요^^

 

 

시내버스타고 오다가 늦을거 같아서 중간에

내려서 택시탔어요 택시에 일케 좋은곳에

관광가는 홍보물을 붙여놓았네요

 

사천휴게소입니다 KAI가 여기았나요?

 

숙소에 짐 두고 구경가는 길에

맛집찾기 디게 힘드네요

이동네는 벽이 화려하네요

 

밤나무꽃인가요? 노랗네요

 

배는 고픈데 밥집찾기가 너무 힘들어요

이토록 싱거운 청국장은 첨먹어 봤어요

좋네요

 

충장로 아주 번화한 곳이었는데

밤이 아니라서 밋밋해요

 

작은 차이나타운

 

 

 

 

난 그냥 우리나라 옷이 좋네요

절케 입고다니면  돌든지 미치든지 할거 같아요

 

 

ACC 정말 넓게 잘지어뒀네요

 

 

 

 

 

 

 

 

 

 

 

 

 

커피집에서 아이스아메마시고  졸았어요

 

ACC 에 조성된 광장인데 아주 넓어요

 

옛날 경남도청입니다

 

 

 

 

 

 

이 두사진이 왜 거기에 있었는지

 

이사진도 자료사진으로 있었어요

 

 

 

 

 

 

 

 

금남로와 전일빌딩

 

 

 

아주 오래된 극장 옛날 모습 그대로

비상업 영화만 상영한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번 여행에서 느낍니다
    이젠 뚜벅이는 끝이라고^^
  • 작성자해향 | 작성시간 26.06.11
    어후 ~이 더븐날에,
    므슨 여행 ㅎ
    5000원 까페에서
    유투브나보면서
    폰질이 더 났겠는데 ㅡㅋ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건 언제나 할수있는거고
    제주도로 갈껄 잘못왔시유^^
  • 작성자지존이 | 작성시간 26.06.11 간김에 무등산 케이블카 타고 정상한버 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쩌나? 광주에는 케이블카 없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