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 허발나게 달려서 광주로 왔구마이^^
광주에 왔어요 마산서 금호고속타니
약2시간30분 걸리더군요
보통 고속터미널 옆에는 지하철있더만
광주는 없어서 충장로 숙소까지 오는데
버스+지하철 타고 왔어요
6월에 부부가 함께 하는 뚜벅이여행
날씨는 덥고 교통은 버벅대고 힘드네요
왜 광주로 갔냐? 하고 물어보시면
잘 안가는 곳에 한번 가보자해서 입니다
저는 9년전에, 마누라는 5년전에 와서
수박 겉핥기 하고 갔을뿐인 광주입니다
무엇보다도 광주시티투어버스가 운영 안해서
더 불편하네요
어떤 관광할지 저도 잘모르겠어요
숙소에 와서 뻗어서 자다가 일어나서 샤워하고
나솔봅니다 우리 사위 친구가 나왔는데
인상좋고 착하네요
오늘은 아시아문화의 전당, 518기념관 구경하고
금남로, 충장로 기웃거렸어요
사진은 어떤 정치색없이 봐주세요^^
시내버스타고 오다가 늦을거 같아서 중간에
내려서 택시탔어요 택시에 일케 좋은곳에
관광가는 홍보물을 붙여놓았네요
사천휴게소입니다 KAI가 여기았나요?
숙소에 짐 두고 구경가는 길에
맛집찾기 디게 힘드네요
이동네는 벽이 화려하네요
밤나무꽃인가요? 노랗네요
배는 고픈데 밥집찾기가 너무 힘들어요
이토록 싱거운 청국장은 첨먹어 봤어요
좋네요
충장로 아주 번화한 곳이었는데
밤이 아니라서 밋밋해요
작은 차이나타운
난 그냥 우리나라 옷이 좋네요
절케 입고다니면 돌든지 미치든지 할거 같아요
ACC 정말 넓게 잘지어뒀네요
커피집에서 아이스아메마시고 졸았어요
ACC 에 조성된 광장인데 아주 넓어요
옛날 경남도청입니다
이 두사진이 왜 거기에 있었는지
이사진도 자료사진으로 있었어요
금남로와 전일빌딩
아주 오래된 극장 옛날 모습 그대로
비상업 영화만 상영한데요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번 여행에서 느낍니다
이젠 뚜벅이는 끝이라고^^ -
작성자해향 작성시간 26.06.11
어후 ~이 더븐날에,
므슨 여행 ㅎ
5000원 까페에서
유투브나보면서
폰질이 더 났겠는데 ㅡㅋ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건 언제나 할수있는거고
제주도로 갈껄 잘못왔시유^^ -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 26.06.11 간김에 무등산 케이블카 타고 정상한버 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쩌나? 광주에는 케이블카 없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