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광주날씨 진짜 더웠어요
으악~~!!
콜택시 불러서 미술관 박물관
상무신도시 송정리역 송정리시장
구경하고 올땐 지하절타고 왔어요
여름엔 뚜벅이 여행하지 마시고
광주는 봄 가을에도 오지마세요
광주사람들이 그러네요
광주는 관광지가 아니라고
정보가 어두웠고
제미나이에게 물어본 내가 바보였어요
걔는 뭐든 미화시켜서 좋게 얘기합니다
내일 오전이면 집에 갑니다
가을올때까지 집에서 너무나 조용히 살겠슴다^^
광주시립미술관입니다
좋은작품 감상 잘했어요
제주도입니다
4.3사태 이야기네요
무등산을 그렸어요
박물관애서 달항아리 하나만 찍었어요
상무신도시에 오니 왜 구도심이 한산하고
칙칙했는지 이해가 갑니다 산뜻합니다
간식으로 샌드위치먹고 스벅에서 아이스아메로
더위를 달랩니다
송정리역 앞에 왔어요
떡갈비도 사먹고 1913시장 구경하려구요
수박이 참 잘생겼고 삽니다
정말 아무런 먹거리도 파는곳이 없네요
근데 왜 이름이 났을까?
그냥 누추하고 아기자기 재밌습니다 ^^
송정리역 기념 사진
떡갈비가 왠지 안 땡겨서 포기하고
역사 안에서 떡과 국수 사먹고 지하철 타고
금남로4가역으로 왔슴다
이 꼬마 여자애 너무 귀여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달항아리 진짭니까?
너무 예쁘고 바람직하게 생겼네예
축하드립니다!!
차카게 살겠습니다^^ -
작성자절벽 작성시간 26.06.13 뚜벅이 광주여행 생각보다 즐겁고 좋은 느낌이 아니신거 같아요
부산 서울 다녀오실때와는 사뭇 감흥이 그러네요
그래도 구도심과 신도시의 매력은 있습니다
아지자기하고 오래된 느낌 모던하고 세련된 복잡거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행 할만하다고 생각됩니다
멋진 블랙톤의 패션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ㅋㅋ 아니요 광주 좋습니다
단지 퇴색되어가는거 같아서 좀 안타깝습니다
패션도 아닙니다 동네길걸으러갈때 입는 옷입니다 조식먹고 쉬었다가 집에 갑니다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13 미술관에서 찍은 사진들은
대체적으로 어둡고 무거운 느낌이 들었는데
역시 뭔가를 먹고 마실 때가 생동감이 들고 그렇습니다.
그런데 중간쯤에 차를 마시고 있는 장면은 혹시 내가 아닐까 할 정도로 닮았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