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의 밤과 아침 작성자그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3 천안에서 동창회를 하면천안에 있는 학교를 다니셨나 봅니다.지금은 동창회가 끝났을 시간이어서 참석 했는지 안 했는지가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방장님 반갑습니다서울에서 고교를 나왔지만고교입시가 있던 시절이라 충남출신이 많습니다보통 천안, 평택, 대전을 돌아가면서 하지요저는 바쁜일이 있다고 핑계대고집에서 쉬었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3 그산 그렇군요.나도 어쩌다가 중학교 동창회를 하면서울에는 재경, 온양에서는 재향 동창회를 하고는 합니다.집에서 쉬신것도 잘 하신듯 합니다. 본인에게 휴식을 주는것도 중요한 일 이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산애 네 감사합니다온양에서 중학교를 나오셨다는말씀 생각납니다오늘은 아내와 외암마을에서 점심먹고장보고 들어와 집에서 편히 쉬니좋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