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Y의 밤과 아침

작성자그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3
    천안에서 동창회를 하면
    천안에 있는 학교를 다니셨나 봅니다.
    지금은 동창회가 끝났을 시간이어서 참석 했는지 안 했는지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방장님 반갑습니다
    서울에서 고교를 나왔지만
    고교입시가 있던 시절이라 충남출신이 많습니다
    보통 천안, 평택, 대전을 돌아가면서 하지요
    저는 바쁜일이 있다고 핑계대고
    집에서 쉬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3 그산 
    그렇군요.
    나도 어쩌다가 중학교 동창회를 하면
    서울에는 재경, 온양에서는 재향 동창회를 하고는 합니다.
    집에서 쉬신것도 잘 하신듯 합니다. 본인에게 휴식을 주는것도 중요한 일 이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 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산애 네 감사합니다
    온양에서 중학교를 나오셨다는
    말씀 생각납니다
    오늘은 아내와 외암마을에서 점심먹고
    장보고 들어와 집에서 편히 쉬니
    좋았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