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의 여인아~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경자 작성시간26.06.13 나가서 드시는것보다 훨 영양적이고 건강한 밥상이네요
    매끼 흔한 상추와 이사람 저사람 갖다주는 반찬들 고기 냉동고에서 잠재우지 마시고 집에서 드세요
    나가서 먹는밥 쉬 배고프고 살로 안간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맞아 경자씨 말이 정답 ㅎㅎ
  • 작성자 피어나리 작성시간26.06.13 나가서 사먹는밥 편하긴한데
    그것도. 한두끼지 금방 질리더라고요
    울 옆지기가 요즘 한가해서 하루건너 외식했더니
    집밥만 못하더이다ㆍ
    귀찮아도 오늘처럼 집밥해서 귀양이랑 야그나누며 편안하게 식사하셔요 ㆍ
    고것이 피가되고 살이되고 ㅎ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이제부터 그러려고 노력 중이에요
  • 작성자 서울의달 작성시간26.06.13 혼밥은 살아 내기 위한 극한 직업 ▶️ 난 혼밥 싫어하는 1인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극한직업 ㅎㅎㅎ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3
    좋은 식단이네
    계란 국이라도 있으면 좋은데(내 기준)
    번데기ㅋㅋ
    가위로 잘게 잘라서먹고,
    먹을 수 있다는게 어디야

    난 혼밥이 너무 좋은데......
    유투브보면서 ㅎ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 겨란국 좋아
    앞으로 해먹어야지
    ㅎㅎ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3 혼밥이라도 마음편히 드시면 보약입니다
    함께 먹는 밥이 마음에 맞아야지 불편하면 그것도 고역입니다
    혼자드시는 영양가 있는 밥상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그게 사실 쉽지 않네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3 앞으로 글 제목을
    요따위로 올리지 마세요.
    누구 유혹 하는것도 아니고
    제목에 홀려서 들여다보면 저 망할놈의..
  • 답댓글 작성자 나무야 작성시간26.06.13 ㅎㅎ
    혼나도~싸요?.^^
  • 답댓글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4 나무야 
    어머나 이게 누구시래요?
    남성방을 찾아 주셔서 영광입니다.
    언제 커피방 모임 할 때 곡 불러 주세요.
    이번 한주는 제가 자리를 비워야 해서 어렵습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4
    흐미,

    낚여 부렀네~~

    육덕진 몸매의 미녀 아낙의 사진이랄지,

    아님, 모이 아련하고 삼삼한 연애 얘기랄지,

    모, 이딴 걸 기대했~~~~~~~~~~나???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