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참교육

작성자몸부림|작성시간26.06.14|조회수243 목록 댓글 6

광주 송정시장을 걷는데 전화가 오길래

무심코 받았다

동사무소  직원녀다

 

이상하게 쥐어짜는 억양으로

몸부림씨죠? 여기 동사무소입니다

별일 없으시죠?

 

네~ 근데 무슨 일로~~~~

내 말 도중에 네 끊습니다 하고 끊으려 한다

 

당신 이번이 세번째야 전화 그따구로 밖에

못하십니까 아무리  해야 하니까 억지로

하는 전화래도 상대방이 말하는데

니맘대로 전화 끊는게 어딨어?

글케 전화하려면 불쾌하니까 담부터 전화하지마!!

 

이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왔지만  애써 참고 끊었다

 

내가 주민등록상 독거노인이니까

죽었니 살았니? 차원에서 한달에 한번씩  하는

확인전화를 저토록 매너없이  걸고있다

 

담에도 그러면  참교육할지도 모르겠다

 

어제 아침에도 전화가 오길래 받으니까

어떤 여자가 대뜸

언제 갈까요? 한다

 

누구신데요? 하니까 도시가스 정기수리팀이란다

내가 여행중이니까 월요일 오전 아무때나

오시라고 가톡에 답변드렸잖아요 하니까

아~ 맞아요 한다

 

전화를 거시면 안녕하세요 인사하시고

누군데 뭐때문에 전화걸었다 부터 말하는게

고객에 대한 전화매너  아닌가요? 하니

죄송합니다 한다

 

다들 왜저러나?

 

제목은 며칠전

재밌어서  몰빵으로 본 넷플 드라마  제목을

빌려썼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내가 괘씸한건 사람은 절대 지가 버거운 사람에겐 결례를 못합니다 보복조치가 두렵거든요
    독거노인이라니까 어디 고시원에라도 산다
    연상되는지 만만케 보고 그러는거지요
    담달에 한번만 더 글케 전화하면 신고해버릴겁니다 저 문디같은 ㄴ 교육 쫌 똑바로 시켜라하구요 ㅋㅋ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14 제가 마케팅 하시는 분들 전화를 받을 때 마다
    그 얘기를 합니다. 그들은 전화를 받으면 ** 고객님 이시지요?
    그러면 그럽니다 "내가 어디 고객인가요"? 그제서야 소속을 말 합니다.
    그러면 처음 부터 "여기는 어디에 누구인데" 라는 말씀 부터 하셔야지요 하고 끊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는 어쩌다받으면 거의다 보험권유인데요
    있는 보험도 해악할 형편입니다
    하고 끊습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14
    기본 에티켓이 참 부족하구나란 생각을 자주합니다.

    그게 뭐이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닐텐데,,,

    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사람이 너무 순하면 짓밟힙니다
    한번씩 참교육을 해야
    앗~~ 뜨거워라!! 싶어서 지정신차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