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도시의 무법자

작성자몸부림|작성시간26.06.14|조회수201 목록 댓글 6

얼마전 테레비에서  까마귀 두마리가 

개를 산책시키는 어떤 여인을 공격하는걸 봤다

 

두마리가 교대로 하강하면서 여인과 개  머리를

쪼으려고 했다

혼비백산했는데 이 까마귀들이 다른 사람은

또 안쪼는거다

 

전문가말에 의하면 근처 나무에서 새끼들을

키우는데 어떤 오해에서 이여인과 개가

자신의 새끼들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인식되었기

때문이라고 했다

 

내가 얼마전 새벽운동간다고  까만티셔츠  반바지

모자 쓰고 지나가노라니 근처 소나무에서

두늠이 나타나서 나를 공격하려 하더라

 

테레비에서 봤던 일이 어쩜 나에게 똑같이 일어날수가? 아니겠지 했는데 점점 노골적으로 포물선 하강비행을 하더라

 

쪽팔리지만 전속으로 달려서 거기를 벗어났다

다행히 따라오지는 않더라

 

오늘 아침 평소엔 안가던 상가거리를  걸어가노라니

진짜 이따시만한 까마귀가 약 50마리 정도가

비행하고 전깃줄에 앉고 울어대고  똥싸고

길가 쓰레기 봉투를 쪼아서 온거리를 쓰레기 천지를

만들고 있더라 완전 무법지대다

 

나는 순간적으로 쟤들이 미쳐서 단체로 공격하면

죽을수도 있겠다 싶더라

 

제미나이에게 그날 까마귀들이 왜 날 공격했을까

물어보니 온통 까만옷과 모자가 원인일수도 있다고 했다 자기새끼들을 해치려 했던 까만고양이라든지

비슷한 검정색깔의 동물로 오인 또는 적대감으로

 

도시에 너무 까마귀가 많다

어떻게 개체수를 줄이는 방법은 없을까?

까마귀 지능은 6~7세 정도 된다니 속이 멀쩡한

늠들이다 지능이 높다니 더 징그럽다

 

고양이나 독수리랑 일대일로 붙으면 안되지만

늘 단체공격을 하니 이들도 피해버린다 한다

 

 

까만점처럼 보이는게 까마귀다

사진상으론 참새처럼 보이지만 실제론

상당히 크고 많다 울음소리도 소음수준이다

 

쓰레기봉투를 찢어서 도로가 엉망진창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신고하면?
    사람은 스티커라도 끊지만 쟤들은 어떻게 하지요?

    정말 많습니다 바닷가에도 갈매기보다 더 많은거 같아요

    소쿠리섬이란 곳에 사슴 두마리를 키웠는데 기하급수적으로 불어나서 섬을 초토화하고 먹을게 없으니 헤엄쳐서 인근 섬이나 육지에 상륙해서 농작물을 절단내니

    시민들이 신고해도 안움직이더니 궁금한 이야기y에서 방송하고나니 희안하게도 사슴들이 사라졌어요
    공무원들 방송엔 쥐약이더군요

    쟤들 개체수 줄이기는 사슴보다 더힘들거 같아요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14 호루라기나 방울을 가지고 다니다가 다가오면 막 불어대면 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쟤들은 항상 단체로 뒤통수를 노린다고 합니다
    호루라기를 사든 화이바를 덮어쓰고 다녀야겠어요 동네산도 타다보면 쟤들 엄청 많은 골짜기도
    있어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14
    까마귀, 비둘기, 까치, 길냥이, 등 등,,,

    물론 지구 상에서는 걔들이나 우리나 똑 같이 살 권리를 갖고 있긴 합니다만,

    인간의 입장에선 공해인 것이 맞습니다^^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14 까마귀고기가 피부미용에 좋다고 하면
    여성들이 잡아먹어서 금방 없어질 텐데,,,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