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풍경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15
    그곳에도
    건강을 지키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샤브 샤브집 상호가 왜 소오름인지 궁금 해 지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소름 돋도록 사브사브가 맛있다는 의미인지
    알수달수 없네요
    어디 울릉도라도 가시나요?
    글타면 부디 돌아오지마시고
    예쁜이 아지매랑 살림차려서 알콩달콩 사소서
  • 답댓글 작성자 지금이자리 작성시간26.06.16 몸부림 왜 안보이시나요?
  •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15 잠시 동네를 둘러보아도
    볼게 많네요
    제가 사는 동네는 자그만한 읍단위로 매일 그게 그거
    사람이라도 많으면 좋은데
    거의 동네 낯에익은분들이라 인사하기 바쁨니다

    다행인게 직장이 골프장이다보니
    매일 내장객이 250명정도 주중에는 아줌마 여성분이 많고 주말휴일은 직장인들이 옵니다
    그러다 보니 별의별 사람이 다오네요
    제가 오래근무하다 보니 척보면 진상 매너남 매너여 그리고 부부 연인 금방 구별을 합니다
    내일은 동여주에서 군예비역골프모임이 있어서 출동합니다
    날씨가 더워서 논산훈련소 입대하는 체력전으로 돌진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렇든 저렇든 이론상으론
    사람은 사람들과 부대껴서 살아야 한다가
    정답입니다 땡볕에 나서기전 포카리 한컵
    마시고 나가는게 보약입니다
    우리가 땡볕산행 나설때 미리 1시간전에
    마셨어요 일제 소금사탕도 간간이 먹고
    전해질이 깨지면 골로 가거든요
    오늘도 나이스 샷!! 하세요
    저는 글올림 당분간 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금이자리 작성시간26.06.16 몸부림 여기서 보아서 다행.
    궁금해서 글따라 찾아 왔어요.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5
    오밀조밀 볼 게 많네요,

    늘 사람 많은 곳을 피하고 싶다 하면서도,

    역시 그 속에 묻혀야 사는 것 같죠~~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관계만 안한다뿐 구경은 합니다
    아울렛이나 해수욕장도 사람없으면
    앙코없는 찐빵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