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살과의 전쟁

작성자지존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206 목록 댓글 6

오늘 오전 외출 한거 밖에 없건만
시간은 총알처럼 흘러갔다
다행이
사먹는 밥이 아닌 집밥을 처음으로 점심 저녁을 해먹었다
68키로라는 몸무게에 완전 쑈킹을 받아서
오늘부터 틈만나면 닥치는 데로 퍼 먹기로 한것이다
다음달 다시 병원가서 확인할때
72키로 이상 만들 자고 마음 먹었기에
앞으로는 먹는것에 신경을 써볼 참이다
몸컨디션은 좋건만
너무도 빠져버린 몸뚱아리 무게
이거또한 탈이라니
이제부터 살찌기 전쟁이다
살과의 전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고 ㅎㅎ
    운동을 시작하세요
  • 작성자서울의달 | 작성시간 26.06.16 라면 피자 감자 삼겹살 등 먹고 누워 잠자면 살 찔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거다 당료에 않좋다는걸
  • 작성자해향 | 작성시간 26.06.16
    친구님
    아침을 조금이라도 먹어야
    체력유지가 되는데 ㅡ
    식빵을 한면만 구운뒤,
    오이ㆍ계란후라이ㆍ양배추
    (양상추는 더 맛있지만 비사니,)
    마요네즈 적당량ㆍ케찹적당량
    뿌려서
    샌드위치에 넣어서
    우유와 함께 먹어봐

    점심ㆍ저녁 ,3끼 다먹어봐
    걱정을 안고있으면
    먹어도 살이안가요
    일단 마음이 태평하시길 ㅡ
    젊었을 땐 그래서 키가 컸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참좋은정보야
    난사실 젊어서 부터 아침 않먹었어
    그래도 90키로 이상 나갔으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