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어나리 작성시간26.06.16 지존이님 ~
노파심 일지 ?
살찌우기하는데 찬물 끼얹는 소리일지 ?
살 찌운다고
그렇게 폭식하다가
위장 버립니다ㆍ
잠자기전에 음식물섭취는
득 보다는 실이 더 클거라는
가뜩이나 치아가 부실해서 대충 씹어 삼킬건데
폭식은 자제하세요ㆍ
아침식사는 간단히 하시고.점심은 푸짐하게 영양식으로하시고.
저녁은 18시정도에 적당히 드시고
야식은 될수있음 안드시는게 좋지만
배고파 잠이안올정도면
삶은계란이나 우유 한컵정도만 드셔요ㆍ
병중에 위장병 환자가
젤로 불쌍합디다
먹을걸 제대로 못먹으니ㆍ
내위장은 괜찮아
소화 잘돼
자만은 위험합니다ㆍ
점심에 빵빵하게 드시고
이른저녁 드시고
밤에 또 드신다고해서
오지랍 떠는소리 한마디 하고갑니당 ㆍ
마른당뇨이면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찝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