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난 흔적들을 비교해보며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이캔투 작성시간26.06.16 아직은 한창이네요.저는73년 제대했는데요 당시 방어진치 만들으니라고 원석 갔다 만드는데 휴가 3일 와가지고 3일 동안 쭉 뻗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아이고 선배님 한참 고참이신걸여
    11군번 이시겠네요
  • 작성자 피어나리 작성시간26.06.16 지존이님 ~
    노파심 일지 ?
    살찌우기하는데 찬물 끼얹는 소리일지 ?

    살 찌운다고
    그렇게 폭식하다가
    위장 버립니다ㆍ

    잠자기전에 음식물섭취는
    득 보다는 실이 더 클거라는
    가뜩이나 치아가 부실해서 대충 씹어 삼킬건데

    폭식은 자제하세요ㆍ

    아침식사는 간단히 하시고.점심은 푸짐하게 영양식으로하시고.
    저녁은 18시정도에 적당히 드시고
    야식은 될수있음 안드시는게 좋지만
    배고파 잠이안올정도면
    삶은계란이나 우유 한컵정도만 드셔요ㆍ

    병중에 위장병 환자가
    젤로 불쌍합디다
    먹을걸 제대로 못먹으니ㆍ

    내위장은 괜찮아
    소화 잘돼
    자만은 위험합니다ㆍ

    점심에 빵빵하게 드시고
    이른저녁 드시고
    밤에 또 드신다고해서
    오지랍 떠는소리 한마디 하고갑니당 ㆍ

    마른당뇨이면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찝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 명심할께요 폭식은 않해요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6 조시가 좋습니다^^
    걱정꺼리 만들지 않고 지내는게
    최고의 삶이라고 생각해
    스스로를 지옥으로
    몰아가고 있지않는지
    늘 염두에 두면서
    자신을 잘 돌보기를 바라는
    마음 ~^^

    일단 걱정이 없어야되고
    먹고 많이 안움직이면 살찐다ㅎ

    고기는 딱딱하게 구운거보다
    끓는 물에 데쳐서 건져서
    먹어보세요
    이빨이 안좋다하니까ㅡ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래도 먹을만 하니까 먹은거야 ㅎㅎ고마워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7
    믹을 만 하니 먹는단 말,

    정말 중요한 말이죠,

    먹으려 발버둥 쳐도

    안 드가는 날 오더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