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목표를 위한 여정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7
    먹으면서 음 ~맛있다 "
    맛을 음미하면서 먹으면
    살이 찌는데ㅎ
    계란말이ㆍ계란찜 ㆍ계란국
    있으면 더 좋겠네ㅎ

    상추쌈 자주먹으니까
    3~6개월에 한번
    구충제 먹어야돼
    철분제 한알씩 가끔 먹고ㅡ
    (월1~2알)
    피가 맑아져서 좋아ㅋㅋ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친구의말 명시할께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7
    먹는다는 건,

    생존의 기본적 행동인데,

    그니까 의식하기 전 먹어야 되는,

    그야말로 본능인데,

    본능에 충실해 봅시당^^~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그러려고 해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