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7 계란볶음 잘 만들었네
음식을 하다보면
내가 만든게 제일 맛있는 음식이
될날이 올거예요 ㅎ
첫째 깨끗해서 좋고ㅡ
나를 위해서 만든음식이어서 좋고 ㅎ
*감자볶음 요리
1.당근 양파를 가늘게 채썰어놓는다
2.감자를 가늘게 채썰어
소쿠리에 담아 수도물을 끼얹어서
헹군다(전분을 뺀다음)
3,감자ㆍ양파ㆍ당근ㆍ식용유(적당량)
후라이팬에 한꺼번에 넣고
맛소금을 넣고 볶는다(뒤적이면서)
4.한개 맛보면서 적당히 익으면 먹음
*너무 익히면 맛없음
*감자는 나무젖가락 굵기로
썰지말고 (빨리안익고 뻣뻐해서 맛없음)
가늘게 썰어야 안타게 빨리 익고
입에 들어가면 부드럽고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