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지를 향해 오늘도 돌진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어나리 작성시간26.06.17 그래요
    집밥이 건강식이죠ㆍ
    서두르지말고
    천천히
    골구로 맛나게 드셔요ㆍ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바쁜거 없으니 천천히 먹어요
  •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7 계란볶음 잘 만들었네
    음식을 하다보면
    내가 만든게 제일 맛있는 음식이
    될날이 올거예요 ㅎ
    첫째 깨끗해서 좋고ㅡ
    나를 위해서 만든음식이어서 좋고 ㅎ

    *감자볶음 요리
    1.당근 양파를 가늘게 채썰어놓는다
    2.감자를 가늘게 채썰어
    소쿠리에 담아 수도물을 끼얹어서
    헹군다(전분을 뺀다음)
    3,감자ㆍ양파ㆍ당근ㆍ식용유(적당량)
    후라이팬에 한꺼번에 넣고
    맛소금을 넣고 볶는다(뒤적이면서)
    4.한개 맛보면서 적당히 익으면 먹음
    *너무 익히면 맛없음

    *감자는 나무젖가락 굵기로
    썰지말고 (빨리안익고 뻣뻐해서 맛없음)
    가늘게 썰어야 안타게 빨리 익고
    입에 들어가면 부드럽고 맛있음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알았어 내일 자기가 알려준데로 만들어 볼거야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해향 작성시간26.06.17 지존이 
    푹 익혀버리면 말짱 헛거야ㅎ
    아삭한 상태가 좋아
  • 답댓글 작성자 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해향 응 알았어 참고 할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