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목하 고민중

작성자지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24 목록 댓글 8

12시가 지나 가는데
웬지 배가출츨하다
아까 9시쯤 저녁을 적당히 먹었건만
이제 입맛이 제대로 돌아온 것인가
그렇다면 기쁜소식일텐데
이거 너무자주 먹는게 아닌가 싶다
모 땡길때 부지런히 먹어야 하는데
그래도 갑자기 요즘 입맛이 돌아오니 은근히 걱정이

몇년동안
집밥이 구찮아서 사먹었건만
요며칠 집에서 식사를 하게 되면서 다시금 그입맛이 살아나기 시작한 것이다

반갑긴 한데 갑자기 며칠사이 변하니 한편으론 너무 많이 먹나싶어 걱정이 되긴 한다

그래도
다시 밥맛이 돌아왔다는게 내게는 중요하니
얼마전 까지 무조건 아침 거르고 점심때 부페식당 가서 먹는둥 마는둥 하며 나올때 점심때 먹았던 반찬을 따로 쌓와 저녁에 식사할때 먹었던
솔찍히 맛도 맛이지만
지겨워서 질려서 먹는둥 마는둥 하며 보낸 시간이 작년 가을부터 였던 것이다
매번 먹으면서도 한번도 맛있게 먹어본 기억이 나지 않은다
그저 배고프니 한끼 때운다는 개념으로 ..
그러니 무슨 살이 찌갰은가
밥맛이 좋아야 살이 오르는걸

이제라도 알게 됬으니 다행 이라면 다행
이제 마지막으로 정리해야 할것은 바로 금연이다
홀로 있으며 술도 않마시는 넘이 담배까지 끊으면 무슨 재미로 살까 싶어 끊지 않았던 담배
이제는 끊어야 할때가 된거 같다
과연 그것이 가능할지
어느날 한순간 단박에 끊어야 되는데. 솔찍히 두렵기까지 하다
술도 않먹으면서
그렇다고 모 딱히 하는일도 없으면서 담배까지 끊으면
무슨 낙으로 살아야 할지
목하 고민중 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스트레스 받으니 차라리 피우라고 하잖아요
  • 작성자해향 | 작성시간 26.06.19
    담배를
    끊지는 말고 줄이면
    되겠는데ㅡ

    나도 커피를 좋아하는데
    생각같아선
    여러잔 마시고 싶지만
    (빈혈 ㆍ불면증유발)
    커피가 피생성을(피속의 헤모글로빈)
    억제한다해서 하루 한잔만
    먹는걸로 ㅎ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래 친구야
    이제 조금씩 줄이려고 생각해 언제인가 끊어야 겠지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19
    담배를 끊어야지 다짐하려니,

    평생 술도 한 방울 안 먹고 살았는데, 그 것 까지?

    괜시리 억울한 느낌도 들고,,,

    그래서 절충안으로 액상전담 빨고 있네요,,,

    누구는 궐련이나 전담이나 똑 같다 하고,

    누구는 그래도 타면서 나는 연기나 독소는 없지 않냐 하는데,

    어쨌거나 100% 액상 전담으로 바꾸고 체중이 5Kg정도 증가~~

    요즘 간헐적 단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래야 할거 같아요
    담배끊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