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우유로 간단하게 요기하고
점심때 제대로 식사를 끝냈다
요즘은 내스스로 위기감을 느껴서 인가. 밥맛이 살아나서 다행이다
당영히 단백질 공급하려고
돼지고기를 필수로 해서
찌개를 끓였으니
오늘 오후에는 어제 만들어 놓은 미역냉국으로.
아직 맛이 어떤지 모르지만
아마도 실망은 시키지 않을거 같은데..
모 간간히 딸기오디 쥬스도 갈아 먹으니 ..
오늘이 불금날
모 특별한건 없지만 그래도 응근히 몬가 좋은소식이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 이랄까?
그래도 운동은 열심히 해야 하기에
푸샾 30회씩 3회
허벅지운동 40개씩 4회
종아리 운동 130개씩 3회
다리운동 40개씩 3회
힙업운동 30개씩 3회
복근운동 100회씩 2회
매일 같이 해온 운동 이다
그런데
단백질 보충을 않하다 보니 근육이 쉽게 붙지 않은다는걸
그래서
프로틴인가 몬가를 주문하려거
하는데 아직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향 작성시간 26.06.19 지존이
프로틴인가 그거
몸에 안좋다고 뉴스 떴던데ㅡ
두부 달걀 고기 등으로
먹는게 좋겠지ㅎ -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 26.06.19 이런 사진을 실은 글에 댓글이 하나도 안 달리면
억수로 민망할겁니다 나만 그런가?^^
그래서 댓글을 답니다
70살에 다리 근육이 거의 보디빌더처럼
발달했군요 사제 운동기구를 이용해서 엄청난
운동을 했어요 진짜루 대단합니다
절대로 평가할 처지는 아니지만 굳이 험을 잡자면 피하지방이 너무 없군요 그래서 장단지와 허벅지가 마주치는 부분의 주름이 장난이 아닙니다
우리몸은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삼박자가 아니던가요?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무릎연골도 안좋은분이 그근육 덕을 독톡히 보고 계시지만
도를 넘어서면 화를 입는다 했으니 빈도와 강도를 좀 줄이는게 다리관절과 살찜에도 유리할거 같아요
근육을 더키우기 위해서 프로틴 파우더를 사서 먹음 아마도 통풍이 먼저 까꿍!!찾아올것입니다
그냥 두유 우유 계란 두부 살코기 정도에서
획득하시지요
아직도 몸을 키워서 내건강도 지키고 대외적으로
벌크업 자랑질을 하고싶은 욕구가 팽배하십니다
모쪼록 만족도 높은 좋은일만 있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좋은지적 고마워요
어디 체육관은 안가고 그져 잡에서 꾸준히 하고 있어요 근육이라도 많으면 몸무게 올라갈거 같아서요
솔찍히 이렇게 운동하며 버틴다고 생각해요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19
엄청난 운동량인데요~~
한 동안 허리 탓하고 안 했더만,
마이 늘어졌더라구여~~
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허리 낳으시면 다시 하시멶ㅎㅎ
내일 뵈어요 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