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초록길을 걸었다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1
    어제는 범띠방 정모가 있어서 참석 했다가
    그리운님이 방장으로 계시는 팝힐동호회 모임에 참석했고
    오늘은 정담님이 방장하시는 톡 수다방 모임에 오느라 조금 분주 했습니다.
    3박 5일로 장거리 다녀오고 하루도 못 쉬고 강행군(?)입니다. 아마 내일은 당구 동호회 모임도 갈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장거리여행 가셨던가봐요
    재미난 사진 올려주세요

    그정도 강행군이라면
    아침에 쌍코피 한번 터져주는게
    몸에 대한 예의 아닌가요?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맨발 걷기가 그리 좋다던데,,,

    난두 시도해 봐야겠네요~~

    수채화 톤의 정경들이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저는 재작년에 미친듯이 걸었는데
    그닥 표나는 효과는 못느꼈어요
    안 나빠졌으니 좋은건가부다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