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터미널

작성자술붕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23 와..7,80년대 영화같은 스토리네요...
    추억은 내 가슴에..ㅎ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ㅎㅎ
    맞습니다
    젊은 날의 추억이지요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3 경찰 공무원을 하면서
    대학을 다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 시절에는 직장을 다니면서 학교에 다닌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저도 지난 6월 6일 전북방 모임에 참석 했다가 올 때는 익산역에서 출발 했는데
    익산역이 엄청 커지고 변하기도 많이 변했더군요. 다음에는 익산 터미널도 가 봐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러게요
    많이 변했죠
  • 작성자 조 요한 작성시간26.06.23 나이 먹어가면서,이런저런 생각에 재미있어요
    한번 쯤 바뀔 수 있었던 인생이 많이 들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러게요
    인생에 만약은 없다지만
    그때 이렇게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지요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왜 보기만 한 음식은 늘 진수성찬이고,

    먹고 나면 그 많은 산해진미 중에 숭늉 만이 기가 막힐까요,,

    어쩔 수 없이 추억만 싶어 댑니당~~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럴 나이가 된 것 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