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성 휴게실

선관위원장

작성자향적|작성시간26.06.23|조회수198 목록 댓글 4

 

이 나이에 설계회사 경력드가서

젊은. 아니 아들뻘 들과

부딪히다가 오래 못 버티고

두 달전에 도망나왔다.  돈 이 아깝지만.

 

친구 말 이,

나이 70에 쌀값 연탄값 전기세

낼 돈 있으믄 

남 밑에서 일하지 마라~

 

아파트 봉사할 겸

선거관리위원장 맡았더니

요즘 잘 안보는 뉴스에 top.

게다가 위원 다섯이 모두 ladie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산 | 작성시간 26.06.23 아파트 선거관리위원장 맡으셨군요
    남1 여5이면 행복한거 아닌가요 ^^?
    나이들어 직장다니기 정말힘듭니다
    저도 70에 대표와 직원들 사이에서
    힘들어도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그만두지 못하고 버팁니다
  • 작성자지존이 | 작성시간 26.06.23 선관위원장 이면 일당이 나올텐데 ㅎㅎㅎ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23 이름만 들어도 부러워 하던 직장인데
    요즘에는 아주 죽을 쑤고 있는 직장이 되었습니다.
    아마 공무원 중에서 가장 고생을 덜 하는 직종이었는데..
  • 작성자석종 | 작성시간 26.06.27 new 신선놀음하는직장
    한사람 취직하면 선거할때마다촉탁으로 일가친척 다 행사위원으로
    등록하여 세금빨아먹고
    수고했다고 저녁회식 하고
    신의직장 중에서도 왕중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