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원장 작성자향적|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23 아파트 선거관리위원장 맡으셨군요남1 여5이면 행복한거 아닌가요 ^^?나이들어 직장다니기 정말힘듭니다저도 70에 대표와 직원들 사이에서힘들어도 목구멍이 포도청이라그만두지 못하고 버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3 선관위원장 이면 일당이 나올텐데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3 이름만 들어도 부러워 하던 직장인데요즘에는 아주 죽을 쑤고 있는 직장이 되었습니다.아마 공무원 중에서 가장 고생을 덜 하는 직종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종 작성시간14:34 new 신선놀음하는직장한사람 취직하면 선거할때마다촉탁으로 일가친척 다 행사위원으로등록하여 세금빨아먹고수고했다고 저녁회식 하고신의직장 중에서도 왕중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