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선관위원장

작성자향적|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산 작성시간26.06.23 아파트 선거관리위원장 맡으셨군요
    남1 여5이면 행복한거 아닌가요 ^^?
    나이들어 직장다니기 정말힘듭니다
    저도 70에 대표와 직원들 사이에서
    힘들어도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그만두지 못하고 버팁니다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23 선관위원장 이면 일당이 나올텐데 ㅎㅎㅎ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3 이름만 들어도 부러워 하던 직장인데
    요즘에는 아주 죽을 쑤고 있는 직장이 되었습니다.
    아마 공무원 중에서 가장 고생을 덜 하는 직종이었는데..
  • 작성자 석종 작성시간14:34 new 신선놀음하는직장
    한사람 취직하면 선거할때마다촉탁으로 일가친척 다 행사위원으로
    등록하여 세금빨아먹고
    수고했다고 저녁회식 하고
    신의직장 중에서도 왕중왕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