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이에 설계회사 경력드가서
젊은. 아니 아들뻘 들과
부딪히다가 오래 못 버티고
두 달전에 도망나왔다. 돈 이 아깝지만.
친구 말 이,
나이 70에 쌀값 연탄값 전기세
낼 돈 있으믄
남 밑에서 일하지 마라~
아파트 봉사할 겸
선거관리위원장 맡았더니
요즘 잘 안보는 뉴스에 top.
게다가 위원 다섯이 모두 ladies.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산 작성시간 26.06.23 아파트 선거관리위원장 맡으셨군요
남1 여5이면 행복한거 아닌가요 ^^?
나이들어 직장다니기 정말힘듭니다
저도 70에 대표와 직원들 사이에서
힘들어도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그만두지 못하고 버팁니다 -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 26.06.23 선관위원장 이면 일당이 나올텐데 ㅎㅎㅎ
-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23 이름만 들어도 부러워 하던 직장인데
요즘에는 아주 죽을 쑤고 있는 직장이 되었습니다.
아마 공무원 중에서 가장 고생을 덜 하는 직종이었는데.. -
작성자석종 작성시간 14:34 new
신선놀음하는직장
한사람 취직하면 선거할때마다촉탁으로 일가친척 다 행사위원으로
등록하여 세금빨아먹고
수고했다고 저녁회식 하고
신의직장 중에서도 왕중왕